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11

in #kr-english6 years ago

이런 오늘은 포스팅이 길어 졌네요.
심하게 격하게 노동에 댓가를 지불하고 싶은데
내 능력은 이정도~~

이거 질문 아닙니다. 마음대로 답달고 퉁치기 없기입니다.
10번째~~ 카~~

Sort:  

ㅋㅋㅋㅋ사실 책 한권은 평생 적립해도...

음 ..진심이세요? 내가 순진했군요
오늘 꿈목록에 하나가 지워 지네요 ㅜㅜ

음 진지하게 말하자면 책 한 권이 적어도 200페이지라면, 착취죠. ㅎㅎ

아, 그리고 길어진 포스팅은 그냥 예전 회차들에서 실제 답변한 것들을 긁어온 거 때문이라, 큰 노동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ㅋㅋㅋ 그냥 심각한척 해봤는데
마음이 여리시고 착하시군요.
전 2장짜리 머릿말 요청드릴껀데요 ㅋㅋ

그것도 사실 제가 받는 시세로는 오래 걸립니다. ㅋㅋㅋ

속도를 낼께요.
사실 이 포스팅만 100번 보팅이면
2년이 소요됩니다. 그때쯤이면
번역요청이 필요없을 수도요.
내가 혼자 할수 있을지도..
아무튼 요청은 100번 하고 할께요
들어주고 안들어 주곤 그때 결정하심 되고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유 있으시군요
전 지금 모임에 가는중..
오늘 포스팅 하시면 제가 음주댓글 달지도..

오늘 포스팅 하긴 할겁니다. 음주댓글...음...내일 일어나서 보셔도...

네 제 맘대로 할께요.
글이 제법 길어 대충볼까 내일 보라고
하시는 거죠. 우선 간만보고 오늘 정독할지
결정하죠.. 밤에 뵙죠. 금방 도착.

보팅은 100번입니다
전 올해말쯤 고래가 될 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100번이라 쳐도 2년이네요 ㄷㄷ 스팀을 더 사시려구요? 스팀잇이 그때까진 있겠죠?ㅠㅠ

스팀잇 있어야지요. 스팀도 있고
이런말 하면 큰일나요..

스팀은 적금들듯 계속 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