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박제되었습니다.
아 놔~~ 이거.. 큰일입니다.
한국말 맞춤법,어법,뜻 이런게 자주 헷갈려서
매번 사전 찿아볼 수도 없구요..
중국에서 10년 조금 넘었는데 이러고 있습니다.
님이 이해가 특별하신 분이니 알아서 잘 철석같이
알아들으실걸로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ㅋ

아 전 그냥 단순 오타인 줄 알았죠. ㅋㅋㅋ

오타아니구요. 제 실력입니다. ㅋㅋ

냉량해 집니다. 이 댓글때문에,..
자야 겠네요. 내일이 출장이라서요
혹시 출장중 팬심을 못보내 드릴수도 있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ㅋ
조용히 보팅만 하고 갈 수도 있습니다.
팬심이 뭔지는 아시죠?? 팬에 마음.

다 설명을 해야 하니 국어책을 다시 읽고 공부를 하던지
해야지.. 많은 분들이 잘 못알아 들으셔서..

잡니다. 마음은 이미 냉량해 졋습니다. ㅋ

ㅋㅋㅋ넵. 출장 조심히 다녀오시길...

아래 답글 영어로 해주세요. 심술 그리고 냉량한 마음표현입니다.

농담입니다. 편한 밤 되세여.^^

ㅋㅋㅋ

Take care of yourself and enjoy your business trip. Good night!

이거 말고 길게쓴거요..
노력에 대한 보상은 10%입니다.
고양이 생각나서 보팅합니다. ㅋ
정말 잡니다.

ㅋㅋㅋㅋㅋㅋ넵. 나중에 진짜 필요한거 그 정도 길이 해드릴 수 있을 듯요! 주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86.05
ETH 3299.9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