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English 단어] #27. 있잖아요, 비밀이에요. - Pig Latin

in #kr-english7 years ago

저도 어릴 때 피그 라틴 같은 건 아니지만 혼자만의 암호를 만들고는 했었어요. 도형마다 자음과 모음을 정해 놓은 그걸 쪽지에 적어 놓고 보면서 암호풀이를 하듯이요. 근데 정작 만들어 놓고 쪽지를 잃어버려서 한 번도 사용해 본적은 없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가르침 감사합니다. :)

Sort:  

전 고등학생 때 친구와 암호를 만들어서 비밀편지를 주고받았죠. ㅎㅎㅎ 좀 엉성하긴 해도 꽤 오래 썼어요. ㅋㅋ

lndv3u6.jpg

생각해 보니까 한국에서도 피그 라틴 같은 게 있었네요. 귀여니체라고. :)

으악~!! 한자, 일본어, 한글을 오가는 저 타자는... 대단합니다. 저런 게 있었군요. 몰랐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085.77
ETH 2369.5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