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English 단어] #55. 뇌가 없다는 거야? - No-brainer

in #kr-english6 years ago (edited)

십여년전인가 네이티브는쉬운영어로 말한다라는 영어 표현 책이 한국에서 유행했었어요 거기서 배운 표현인데.. 영국오니까 미국식 표현쓰면 애들이 못알아듣거나 이상하게 생각하지 뭐에요.. ㅎㅎ 그래서 잊고있던 표현이었는데..반갑네요 ㅎㅎ

한번은 영국애한테 Can I take a rain check 이라고 말했는데 전혀 이해를 못해서 의미를 설명해줘야했네요.. ㅋㅋㅋㅋㅋ 아니근데 가이드독 소개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영국이랑 미국이랑 쓰는 idiom이 좀 다르니까 그렇게 되나보네요. ㅎㅎ

상당히 많이 달라서 저 책에서 들어본 표현을 영국에서 실제로 들어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

그 책 저자가 저랑 친한 지인입니다. ㅎㅎㅎ

영국 영어랑 미국 영어랑 표현들이 좀 다른 게 있어서.. ㅎㅎㅎ 우리나라는 아무래도 미국식 표현/발음을 주로 가르치니까 그런 일이 생기네요. :)

오오 친한지인이라니!!!! 신기합니다 +_+!!!!!!
그 책 참 재밌게 봣다고 전해주세요 ^^

그럴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48.61
ETH 2912.7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