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미니 사용기 - 블르투스 연결

in #kr-electronic7 years ago (edited)

KRW 채굴로 인하여 카카오미니 음질이나 멜론 연동 후기는 다음에 남기겠습니다.

카카오미니 앱 설치

카카오미니의 'hey 카카오' 음성인식을 사용하려면 WIFI에 연결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어플을 깔아야 하죠. 별 두 개가 인상적입니다. 어느정도 완성도만 나와도 별 3개는 나오는데, 불만관리가 안되고 있다는 불갈한 예감이 듭니다.

블루투스 연결 불가

일단 어플의 안내대로 WIFI 네트워크 암호설정 등을 안내대로 따라하면 카카오미니가 음성인식을 합니다. '헤이, 카카오. 오늘 날씨는어때' 같은 물음에 대답합니다. 그정도야 기본이죠. 근데, '헤이'는 여기서는 낯선 단어죠. 현지화 좀 하지. 'hey Google' 짝퉁도 아니고.. 차라리 '시리야'가 더 '훈민정음' 스러워요. '보고있나? 카카오!! 현지화 좀 하지!!!'
IMG_5001.PNG

수려한 LED

IMG_4983.JPG
LED 맞겠죠? 명령을 수행중일 때, LED 불빛이 돌아가는데, 예뻐요!!

IMG_4986.JPG
여러 색깔의 LED. 뭔가 '놀고 있지 않으니 건드리지 말고 기다려라!!' '화내지 마세요!!'의 느낌입니다!!

WIFI 연결 안되면 음성인식 불가, 배터리 없음

  • 음성인식은 당연히 네트워크 연결시에 가능합니다. 네 모서리의 점이 마이크 같아요.
  • 배터리가 없어요. 있을 줄 알았는데..

블루투스 연결 안돼요. 우선 펌웨어 업데이트

  • 회사에선 WIFI 잘 안되니 블루투스 연결 시도
  • 다른 블루투스 기기는 다 잡아도 카카오 미니는 예외
  • 고객센터, 구입처, 카카오미니 고객센터 등 전부 통화. AirPlay가 안되는건 그러려니 해도 블루투스가 안되면 빼박 반품!!
  • 반품하려 했으나 고객센터 친절.. ㅠ
  • 카카오 미니 펌웨어 업데이트를 권함

펌웨어 업데이트와 블루투스 연결 완료!

  • '헤이 카카오 마니, 펌웨어 업데이트 해!'라고 하면 2 시간이 지나도 '감감 무소식입니다.' 혹시나 WIFI 문제인가(?) 생각하고, 다른 WIFI에 연결하니 10분 내에 업이트 완료!!

음질 평가는 막귀에갠 과한 요청

  • 저는 마귀 막귀입니다.
  • 듣고싶은 곡을 알려주세요. 막귀 입장에서 들리는 대로 쓸게요!!
  • 클래식, 가곡, 오페라, 발라드, 락, 펑크 등 모두 환영합니다!!
  • 추천곡 링크 걸어주시면, 방의 면적, 음량 등을 달리하여 청취 소감은 전달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어차피 막귀이니 안심.!!
Sort:  

깜찍하니 너무 귀엽네요.ㅎ
특히나 저 led가 마음에 든다는.ㅎ

디자인이나 만듦새는 일단 합격점을 충분히 넘었어요.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헤이 카카오" 라고 앞에 꼭 헤이를 붙여야 하나요..? ㅋㅋㅋㅋ 명령어 바꿀수 없나요?? ㅎㅎ relaxkim 님 팔로잉할게요 다른 글도 보고 가겠습니다 :) 앞으로 좋은 문장, 좋은 생각 꾸준히 포스팅할 예정이랍니다^^

못바꾸는 것 같아요.(제가 일기로는요--;)
버튼 누르고 말해도 되긴 해요.

ㅎㅎㅎ아아 그렇군요..:(

음질 평가를 듣고싶었는데 아쉽네요 다음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어플평가 별두개 ㅎㅎ 와이파이 연결때문에 어플을 쓰는건가요? 이상하네

사실 크기가 작은만큼 음질을 기대할 정도는 아니랍니다. 혹시 테스트할 장르나 유튜브 음원 같은거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Alan Walker - Faded 여러가지 버전을 모아둔 NCS입니다. 청음 부탁드립니다!

음악 엄청 좋아요. 10번은 들은 듯 해요. 후기는 포스팅했어요~

보드카!!!! 들어봐주세욧!

고추참치님, 먹는건가요? ^^
링크가 시급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추참치님과 잘어울려요 ㅋㅋ

오늘 포스팅도 잘보고 갑니다. 다음 음질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기대...에 부응하여, 포스팅했어요. 막귀의 주관적 평가..

good post and useful news..☺
keep post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