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hool] 우리 애는 착한데...

in #kr-edu6 years ago

오랫만에 뵙네요 ~~
근데 또 좋은글을 읽고말았어요 !!
요즘 선생님들과의 상담기간 전이라 상담내용 이나 부탁할 만한 것을 적어보내라고 했는데 다행히 우리 아이가 혹여 제가 모르게 다른아이를 괴롭히거나 하진 않는지 적어두었는데 이글을 읽고나니 잘 적었나 싶네요 ~
사실 저도 제 아이가 가장 소중하고 가장 착하다고 믿고 있지요~
하지만 그 애정에 눈이 멀어버리고 싶진 않아서 체크하고 있답니다.
모든아이가 착하기도 하지만 아니기도 하더라구요
저번에도 비슷한 글에 왕창글을 썼던것 같은데 ㅋㅋ
늘 되돌아보게 만드는 글을 써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Sort:  

아이를 살펴보고 이해하는 것이 부모의 가장 큰 역할인 것 같아요. ^^ 말씀대로 모든 아이는 착하기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아니기도 합니다. 내 아이도 당연히 그렇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39.71
ETH 3448.8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