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불이의 전자책 <영어 잘하고 싶니?>가 모든 서점에 깔렸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boo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잊을만 하면 또 책 선전을 하러 돌아오는 불이입니다. :D


<영어 잘하고 싶니?>가 동네방네 인터넷 서점에 다 깔렸어요!


제가 낸 따끈따끈한 전자책 <영어 잘하고 싶니?>가 모든 인터넷 서점에 다 깔렸답니다. 그동안은 북이오 서점에서 스달로 구매하실 수 있었는데요. 혹시 그동안 스달이 없어서, 혹은 모아놓은 포인트나 쿠폰 때문에 다른 인터넷 서점에 깔리길 학수고대하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기뻐하세요! 이젠 리디북스, 알라딘, yes 24, 교보문고 등 다른 인터넷 서점에서도 제 전자책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만 기쁜가요?)


자, 그럼 다시 한번 보고 가는 책 홍보 포스터! 책 표지는 @kyunga 님이, 책 홍보 포스터는 2018년 천재상에 빛나는 @kiwifi 님께서 만들어 주셨어요. :D


AD2.JPG


영어는 잘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 영어는 싫지만 꼭 해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 어차피 평생 공부해야 하지만 재미는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 재미있게 공부하는 법을 알고 싶으신 분, 연말을 맞아 본인에게 셀프 책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새해를 맞아 영어공부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주변 친구/직장동료/친척/가족/사돈/트친/페북팔로워/길거리에서 우연히 10년만에 만난 대학 동기 등에게 선물하셔도 아주 좋아요!
또한 지인 생일 선물, 결혼 선물, 승진 축하 선물, 입학/졸업 선물, 취직 선물로도 좋습니다. ㅎㅎㅎ


현재 리디북스와 교보문고에서는 10%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0^


리디북스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알라딘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교보문고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예스24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북이오에서 <영어 잘하고 싶니?> 구매하기

Sort:  

대박대박
베스트셀러 되길요 ㅎ

저도 두손 모아 기원합니다. ㅎㅎㅎ

축하합니다 ㅎ 대박나길

고맙습니다! :)

길거리에서 우연히 10년만에 만난 대학 동기 등에게 선물하셔도 아주 좋아요!

ㅋㅋㅋㅋ 이 센스 무엇인가요 ㅋㅋ 크리스마스 선물은 역시 불이님의 영어 잘하고 싶니? 가 제맛이죠!!!

ㅎㅎㅎㅎ
많이 팔고 싶다는 간절함이 유머로 승화한 것입니다. ㅋㅋㅋ

혹시라도 저희 활동에 오해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불이님의 책은 응원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그냥 일반 서점 다른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실 길도 많이 있으시니 북이오 한번 잘 생각해보십시오.

감사합니다. 충성!

오해하지 않습니다. 서로간에 건전한 비판은 발전을 위해서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니까요.
중대장님 컨셉 때문에 그렇지, 스팀잇을 위해 비판해주시는 것 알고 있어요. ^^

북이오는 제 전자책이 판매되는 많은 인터넷 서점 중 한 곳입니다. 다만 그곳에서만 스달로 결제가 가능하기에, 스달을 채굴할 수 있는 스팀잇에서는 좀 더 흥했으면 했고요.
북이오는 저뿐만 아니라 마나마인 서평, 짱짱맨, 번역 아퀼라 길드 등 많은 부분 스팀잇 kr 커뮤니티와 연결되어 있어서,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충성!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북이오가 여기저기 얽혀있어서 참 애매하지 말입니다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다운보팅을 두번째 한거보니 좀 기대를 잃긴했지만 그래도 희망가져보겠습니다. 충성!

브작가님 만쉐!!!

만쉐~! 만쉐~!!

우와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대박나셔요~ ^.^

감사합니다. :)

드디어 모든 인터넷 서점에 깔렸군요!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D

대박나세요 ^^

항상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제 판은 깔렸으니,
베스트셀러 되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베스트셀러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