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체 뭘 보는거얏!!!

in #kr-dumbaction7 years ago (edited)

귀욤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철님 넘 귀여워~~~~~~~ㅎㅎㅎ
화창한 날이 오네요. 그렇죠?^^ 풀보팅 발사~!!!
아! 뉴비들을 위해 포스팅 노하우를 접수하는 포스팅 올렸는데 틈나면 함 좋은 말씀 올려주시겠어요?

Sort:  

진짜.. 귀여운 미소로 들렸답니다 타타님
헛것이 보이는 것을 마감하고자
이제 책읽는 집주인 옆에 조신하게 앉아서 댓글달고 있으니
증상이 나아지는 듯 싶습니다.

그리고..
별다른 노하우는 없지만 달아놓은 댓글이 맘에 드실런지 모르겠네요 ^^

일기처럼...소철님은 그냥 심플하고 진실해요! 최곱니다. 그 분야에선-아...옆에 계신 마스터님께 우리 가족이 설레며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