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大家 tata1님 대문을 그려보았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rawing7 years ago (edited)

tata1.png


오늘은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 주시고
제가 그림그리기 시작을 할 때부터
칭찬과 격려를 주신 @tata1님의 대문을
그려보았습니다.

한가지 분야에서 큰 업적이나 전문성을
인정받으면 大家라고 표현을 하는데
@tata1님은 서예나 묵화에서
대가가 아니신가 합니다...

그래서 제 아재의 느낌을 살려...
대가 타고 있는 그림입니다 ( 대가 타타1)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

*요청도 없으신데 이렇게 그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팬픽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위 글씨는 붓글씨 처럼 느낌을 내고 싶은데.. 툴이 붓느낌이 안나네요 ㅠㅠ)

Sort:  

고생 하셨네요 라이언님!

감사합니다 콘님 ;-)
언제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우와아아아앙~~~~~~~~~! ryanhkr님! 쪽쪽쬬쬬쬬쪽~~~~(이뻐서 빠는 소리^^)
그 마음이 넘나 고마워요. 저장해두고 수시로 꺼내보며 즐길게요 ㅎ

웃음이라도 드렸으면 만족입니다 ;-)
대가라는 표현의 포스팅을 보고
대나무를 태우는 그림이 연상되서 그려보았습니다 ^^

점심 먹으면서 우리 애들한테 연신 자랑질 했답니다.ㅎ

팬픽. 대가타타님. ㅋㅋㅋㅋ
너무 잘 표현 하셨어요..
역시 리안님은 표현력이 좋으세요. !!!1

나중에 뭔가 떠오르는게 있으면 @lovehm1223님도
묻지도 않고 팬픽 해도 될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영광이죠..^^
누군가 나를 그림으로 그려준다는 거 차체가 감동일거 같습니다.
@ryanhkr님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숨겨진 재능을 발견 하신거 같아요. ㅎㅎㅎ

어제일지 약속은 못 드리지만~
@lovehm1223님은 제가 있을때 까진 적어도
계실분인 것을 알기에~ 걱정이 없네요

금요일 빨리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세요~

헤헤 ^^ 동지를 만나듯한기분. ㅎㅎㅎㅎㅎ
금요일이니까 주말 생각하면서 신나게 보내시고..
주말또한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

네~~ 동지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가 타타 정말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tata1님의 특징을 잘 살린 대문인 것 같습니다 :)

빔바님도 아재감성~ 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

ㅎㅎ 팬픽이 재미집니다~^^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날씨는 조금 덥고 습하지만
금요일입니다. 활기차게 보내세요~

마음이 담긴 대문이군요 ^^

제 나름의 표현인데
마음이 잘 전달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가 타타~!! ㅎㅎㅎㅎㅎ 오늘 최고의 유머입니다. ^^

미소를 지으셨다면 행복합니다 ;-)

앗! 이제 발견 대가 타타!!!! ㅋㅋㅋㅋ

이게 그림의 의미였습니다. ㅎㅎㅎ

와우 멋진 대문 잘보고갑니다.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역시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356.90
ETH 2509.71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