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그림] 인물 드로잉 (연예인 그리기)

in #kr-drawing6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hong 입니다

오늘도 그림을 보여 드릴텐데 mc 유재석님을 한 한시간 컷 정도로 후딱 그렸습니다

크기는 한 8절지 정도 됩니다
c4r42.jpg

vf.jpg

cr4.jpg

다 그리고 나닌까 형태가 틀린 구석이 보였어요 ㅠㅠ 예를 들면 눈과 눈썹 사이 거리라든가

코와 입 사이의 거리 라든가 .. 좀 안닮은거 같기도 하고 \

끝으로

날씨가 오늘은 너무 덥네요 옷이 얇아지니 뱃살이 다 보여서 얼른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제이름이 유재석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ㅋㅋㅋ 그림 잘그리시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아니에요 요번꺼 넘 대충 그렸습니다 ..,,

진짜 유재석님이 오셨네요;;;;

역시 @eunhong님에 그림에 감탄하고 갑니다.
저번에 인물화도 그렇고 그림에 대한 재능이 있으신거같아요
저도 그림그리는거 좋아하는데 자극받았네요

아 네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잘 그린 그림을 올릴께요

대충 그리셨다지만 딱!!! 유재석씨같아요~~~ㅎㅎ 그럼 대단하신거지요. ㅎㅎ멋진 작품 잘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용~~^^

Very good post eunhong friend greetings i follow u from Amsterdam to Love :)

Keep it up... you can check my article about Hotel Turimar, Villalonga Hotels, Spain and give me your feedback!

My article Hotel Turimar, Villalonga Hotels, Spain

Congratulations @eunh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eunh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643.84
ETH 3277.5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