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는 우리의 미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했어요

in #kr-donat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나입니다!

어느덧 제가 스팀잇 작가 보상을 받기 시작한지 사흘이 지났어요. 스팀잇에서 번 돈은 뭔가 쉽게 얻은(?) 기분이 들기도 하고, 실제로 쉽게 얻은 것도 맞아서 이 돈을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그동안 고민했는데요.

때마침 @jyoungking2 주영킹님의 스팀잇 기부 문화를 만들자! kr-donate 태그활성화를 위한 첫걸음! 게시글을 읽고 저도 기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부 단체는 제가 예전부터 후원하고 싶었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결정했습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png


제가 기부 단체들에 대해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투명성과 전문성에 있어서 무척 신뢰할 만한 재단이라고 들었어요. 안 그래도 요즘 사회적으로 복지제단이나 기부단체의 투명성에 대한 의심과 불신감이 높아지고 있는데, 여러분도 기부 단체를 정하기 전에 꼭 한번 확인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후원안내.png

정기 후원에는 총 다섯 가지 분야가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해외아동결연을 선택했어요! 국내아동과 해외아동 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제가 같은 금액을 후원한다 해도 그 상대적 가치가 꽤 차이날 것 같아서 해외아동에게 후원하기로 결심했어요.


후원.png

짜잔~ 케냐, 캄보디아, 우간다, 스리랑카 등등 여러 나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에티오피아로 골랐습니다.

3만원이라는 돈은 어떻게 보면 참 적어요. 한 달 통신비도 3만원을 가뿐하게 넘고, 커피 마시고 밥 먹고 술 마시고 하다보면 쉽게 빠져나가기도 하구요.

스팀잇을 통해 번 돈은 아무래도 쉽게 번 돈 같은 생각이 드니까(물론 글을 열심히 노력해서 쓰기는 해요!ㅎㅎ) 저를 위해서 쓰면 훨씬 더 쉽게 빠져나갈 것 같아서 기부를 하는 게 오히려 홀가분하고 돈을 더 알차게 쓰는 느낌이네요.


후원문자.jpg


문자도 왔어요!

기부를 마음먹게 해 주신 주영킹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고요,

wdz.png

저 역시 좋은 기부문화 릴레이가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onah.png

Sort:  

멋지네요~!

좋은일이네요~!!

멋진일을 하시네요.

보상 받으신걸 이렇게 좋은데 쓰시다니,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 말이죠. 멋있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멋지세요^^

의미있는 곳에 스팀잇 수익을 사용하셨군요! 다른 사람들도 기부하기 쉽게 안내해주셔서 좋아요 :)

훌륭하십니다!

멋지시네요~ 응원하겠습니다 ^^

굿워크!!!

마음도 예쁘신 요나님. 멋지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