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네오n윔크] 네오가 아팠어요..

in #kr-dog6 years ago

문을 열어서 햇볕을 쐬게 하고 있긴 한데.... 땅에 털썩 누워서 비벼대니,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겠어요.
3일 굶으면 치명적이라는데... 3일간 수액을 맞췄고... 4일째에는 참치캔에 있는 스프?? 액체는 먹더라구요. 안그래도 간에 무리갈까 엄청 걱정했어요.

이번 피부병도 알러지가 때문인 것 같다고 하는데, 피로 알러지 검사하는건 피를 너무 많이 뽑아댜 해서 첫째한텐 무리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아파서 입맛 없을 때 줬던 캔 급여를 그만 뒀는데 이걸로 나았으면 좋겠어요.

Sort:  

걱정 많으시겠어요. 캔 때문에 난 알러지였으면 좋겠네요. ㅜㅜ
말이라도 하면 좋을텐데, 집사가 알아서 챙겨줘야 하니 그것도 좀 속터지죠.

맞아요!!!!!!! 제발 말 좀 통했으면!! 그리고 약 좀 먹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싫으면 침으로 녹여서 다 흘리고, 먹은 척 하고 입 다물고 있다가 뱉어내고!!!!! 사실 그 모습 마저 귀여운데 약은 먹여야 해서 ;ㅂ ;

고양이는 약 먹기 싫으면 거품 문다던데, 강아지는 그나마 약 먹이기가 쉬운 것 같아요. ^^
우리 애들은 게다가 항상 먹을걸 갈구하는 애들이라..ㅋㅋㅋ

앗 ㅋㅋㅋ 약까지 잘 먹는다니!!! 저희 애는 거품 물고, 참치에 섞어주면 묻는 시늉하고 거들떠 보지도 않아요. 그래서 상전인가 봅니다.

고양이가 그런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상황이 될 때 강아지 고양이 같이 키우는게 로망인데, 쉽진 않겠죠?

그런 분들 계시더라구요! 저는 자신 없습니다. ㅜ.ㅜ

주변에서 다 말리고 있는데, 제 반쪽은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합니다.
단, 나중에 환경이 허락 될 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18.65
ETH 2301.0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