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6 : 태국 북부의 조용한 마을, 빠이에 도착했다. (2)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문체가 담담해서 그런가요, 뭔가 느낌이 아릿하네요.

뭔가 전 이 근처에 와 있는데도 이 근처가 그리워지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네 빠이 좋단 말씀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정말! :) 저도 한 번 가봐야겠어요, 굽이굽이 도로는 좀 무섭지만... ")

Sort:  

뭔가 아릿... 저도 쓰면서 아릿했는데.. 통했나봐욬ㅋㅋㅋ

빠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가면 빠이에 더 오래 머물다 올 것 같아요!! 마을이 작아서 완전 오래 머무는 것보다 한달정도도 괜찮을것 같아욬ㅋㅋ 다녀오시면 후기 남겨주세요 'ㅇ'//

오 치앙마이에서 한달을 더 지낼까 생각 중이었는데, 그냥 빠이로 이사가도 괜찮겠다...싶기도 하네요?! 생각 좀 더 해봐야겠어요 :)

여튼 공간이라는 게 참 신비하죠, 예전에 애나님이 다니셨던 길을 이제 제가 걷고 있다고 생각하니 신기하네요. :)

ㅋㅋㅋ 중간에 한번 다녀와보세요! 참고하기 괜챃을거에요.

저도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아마도 유키님이 다녀가신 길을 제가 또 이어서 걷겠죠? 언젠가 함께할 날을 기다려보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