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7 : 코워킹 스페이스 캠프에서 24시간 WiFi를 활용하는 방법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비치되어있는 점이 매우 좋네요 ㅎㅎㅎ 콘센트 옆자리 찾을려고 찾아다닐 필요도 없고,
마냥 똑같은 하늘을 찍는대도 한국이랑 외국이랑 느낌도 다르고 (기분탓인거겠죠..?)
하 오늘도 해외 다녀온 기분이네요~~ㅎㅎ

Sort:  

캠프는 치앙마이에서의 워킹 스페이스 애정 공간 베스트에 들어가는 곳이에요 말한것처럼 콘센트도 아주 유용하게 배치가 되어 있구요! (입구쪽에 배치된 책상은 조금 불편한 콘센트 ㅎㅎ)

하늘은 정말 도시마다 느낌이 많이 다른 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페낭이 베스트였던것 같습니닼ㅋㅋㅋㅋ
구름이 그런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

내일도 저와 함께 치앙마이 다녀오세요 'ㅇ'//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