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4 : 오토바이 위에서 가지고 있는 생각들이 버려지거나 보충되었다.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하기 싫은 일을 하지 않기 위해 회사를 나왔는데.... 돈 때문에.. 또 하기 싫은 일을 해야 한다면... 저라도... 고민을 많이 했을 것 같아요...
진정한 노마드의 삶을 살기 위해서는... 포기해야 할 것도 많네요...
그래도... 그 선택에 후회없이 전진하는 애나님 멋지세요!!!
21__€_■꼳_녁꼱__!!.gif

Sort:  

ㅋㅋㅋㅋㅋㅋ 제 고민을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이 지난 지금은 이때의 선택을 한 저를 칭찬해주고 싶어요.
이 여정이 없었으면 오늘의 제가 있었을지 장담 못하겠어요.. ㅜㅜ

지금은 좀 더 단단해져서 하고 싶은 일들은 원없이 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가 멀리서 보면 참 이상적 삶일수도 있지만 원하는 이상을 가기까지는 험난한 과정을 거치는 것도 이 과정의 재미인것 같아요. 그래서 '왜'라는 질문이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매번 함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1_가즈아!!!.gif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