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6 : 태국 북부의 조용한 마을, 빠이에 도착했다. (2)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오랜만에 한국음식이라 정말 맛있었겠어요...
숙소도 우리나라 팬션 못지 않게 너무 깔끔하고 좋네요...
애나님 빠이에서 스쿠터 배우셨군요...
저는 한국에서 이미 다 마스터하고 가신 줄 알았어요ㅎㅎㅎ

Sort:  

스님이 음식 솜씨가 좋으셔서 제입에는 딱 맞더라구요 ㅎㅎ

숙소는 진짜 생각한 것보다 엄청 좋아서 깜짝놀랐어요.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빠이 가려고 연락할때마다 예약 꽉차있더라구요. 지금은 엄청 인기가 많은 ㅜㅜ..

제가 자전거도 잘 탈줄 몰랐는데 (너무 어렸을때 타서 기억이 안남ㅋㅋㅋ) 빠이에 가서 배우고 치앙마이에서 마스터를 했어요. 좋은 스승님을 만났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