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0 : 치앙마이 한달살기 월세집 발품하기 (2)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한달살기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꿀팁이 되겠어요ㅎㅎㅎ
역시 부딪치면 안되는 일이 없네요...

가족과의 여행계획은 다 짜셨어요??
저도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요ㅎㅎㅎ
하지만 올 여름엔 왠지... 방콕해야 할 것 같은 슬픈 예감이ㅠㅠ
36__귗뀫_됣뀽__꼹_녁__⒰넽.gif

Sort:  

마르스님, 오늘도 와주셨군요!
치앙마이는 정말 팁이 많아서
가시는 분들이 물어보면 알려드릴게 많은데 ㅜㅜ
아숩네요 ㅎㅎ

치앙마이 가족여행은 내일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표가 남아 있어야 할텐데... 생각보다 표가 없더라구요 ㅜㅜ

오늘 고팍스 웹툰 응모를 5분전에 마감해서 후덜덜... 인 상태...
집필은 내일부터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스팀잇과 관련된 프로젝트는 항상 쪼이면서 하는듯 ㅜㅜ

저도 올 여름엔.. 방콕일것 같아요!
함께 방콕 여행을 해요~

48_움직이는표정1.gif

와... 고팍스 웹툰 응모하셨군요....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1__€_■꼳_녁꼱__!!.gif

너무 마감에 맞추어 퀄리티가...
입상에 실패하면 스팀잇에 공유하겠사옵니다 ㅠ_ ㅠㅋㅋ

앗... 고... 공유... 공유를 받고 싶은 마음과... 입상을 염원하는 마음이... 막 충돌하네요ㅋㅋㅋ
그래도 입상이 51대 49로 더 높습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