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3 : 영어로 리모트 워킹이 가능하려나 (feat. 디지털 노마드는 리모트 워크로 일해야 하나요?)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크몽 이런 곳도 페이가 약하고 경쟁은 쎄고 그런 느낌이었어요. 프리랜서 힘든건 잠깐만 생각해봐도 그럴거 같아요. 애나님도 자리 잡아서 멋지고 돈 많이 버는 디노가 되길 기원합니다^^

Sort:  

맞아요 그래서 저는 국내 플랫폼은 잘 활용을 안해요. 페이는 약한데 경쟁력은 또 무지 높고... 급전이 필요하게 되면 프리랜서로 전향하기 보다는 취업을 하는 것이 더 낫다는 생각이에요. 전 프리랜서랑은 맞지 않는 것 같더라구욬ㅋㅋㅋ

그래서 자체 서비스 만드는데 집중하는 중이에요.

돈 많이 벌어서 부모님이랑 동생네 집을 사주고 나면 제 역할을 조카들 맛있는 거나 사주는 이모로 전향하려구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퀙!!부모님이랑 동생네 집을 왜 사주나요?
기억하세요. 애나님 집부터 먼저 사세요!!!!!
조카들보다 본인이 우선!!!!(답 안하셔도 됩니다.ㅋㅋㅋㅋ
끄덕끄덕으로 알고 있겠습니다.)

전 빈대라서욬ㅋㅋㅋ
(집이 없는 삶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ㅇ'///)

효녀라기보단 그런 욕심도 없으면 제가 돈을 안벌것 같아서욬ㅋㅋㅋㅋㅋㅋㅋ

ㅋㅋ아하~~
그럼 본인 살 집인 셈이네요.ㅋㅋ
어떤 의미에서는 무슨 말인지 알거 같아요.
저도 크게 욕심이 없는 사람이라.ㅋㅋ
(저도 애들이나 부모님 드리는게 좋거든요.)

바로 고것입니다. 부모님과 동생의 집은 제 집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빈대로 살 수 있을 것인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81.37
ETH 2461.1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