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7 : 오토바이는 실패하고 자전거는 성공했다.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태국을 두번 여행하면서
가장 좋았던건 치망마이, 그리고 라이였습니다
적당히 한적하고 조용한 그 분위기.
구석에 있는 똠양꿍과 팟타이가 맛있던
노점상까지 참 좋았어요

Sort:  

맞아요. 적당히 한적하면서도 조용한 도시이지요 ㅎㅎ
시안님은 똠양꿍을 드시는군요.. 저는 아직도 적응이 되질 않아 시도를 못하고 있어요. 비누맛 ㅜㅜ...

고수빼고 먹으면 맛나요!
저도 처음 여행때 한번먹고는 다시는 안먹었는데
그다음 여행땐 5번이나 먹었어요 ㅋㅋㅋ
치앙마이 맥카페에서도 먹었는데 맛났어요
블루누들이랑 럿로스가 그립네요 ㅠㅠ

엄청 똠양꿍 전문가 아닙니깤ㅋㅋㅋㅋ
잘 드시네요... 저도 이번에 가면 한번 먹어보려구요!
맛있는건 김치찌개 맛이 난다는데.. 입에서는 비누향이 아주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