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Meetup!

in #kr-diet7 years ago

요즘 운동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헬스장을 가는 것도, 수영장을 가는 것도 무언가 마음을 많이 먹어야 하더라구요.
일주일에 이틀하기도 어려웠습니다. 물론 회사 회식 등의 이유가 있지만요.

어쨌든 운동은 해야겠고 시간은 애매해서 새로운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Live or Die'

저는 퇴근하고 회사에서 돌아올때 회사버스를 탑니다.
기존에는 집에서 3분거리에 내렸지만, 이제 30분 거리에서 내리는 겁니다.
다시말해
'노숙을 하거나 집에 돌아가거나'
오늘은 다행히 집에 들어왔습니다!!
운동_20170614.png

운동보다 더 중요한것은 스팀의 첫 수익이 나왔다는 겁니다!
가볍게 캡쳐만 해두고, 어떻게 쓸지 STEEM으로 바꿀지 몰라서 @vimva님을 소환하였습니다.
덕분에 @vimva님과 @sinnanda2627님에게 steemit의 꿀팁을 잘 들었습니다!
steem의 미래에 대해 자기 충족적 예언(feat. https://steemit.com/kr/@sinnanda2627/4rw7oy)을 실천했네요.
역시 저에게 선배와 같은 분들입니다:)
스팀첫수입.png

Sort:  

자기 충족적 예언 짝짝짝! 첫 수익 축하드려요!!!! 그 기쁨 잘 압니다 XD

감사합니다! 첫 수익의 도핑인지.. 자려고 누웠는데 스팀잇의 스팀이 아른아른 거립니다~

빠지셨군요.. 더더욱 환영합니다 ㅎㅅㅎ

꾸준히 하시면 분명히 변화가올것같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khdrogba님의 스타트업 이야기 기다히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저에게 딱 필요한 운동얘기가 올라왔더군요. 단순한 걷기로 운동을 다시 시작하지만, 변화를 만들어가야겠습니다.

첫 수익 축하드립니다 ! 앗 ! 우만동이라면 수원월드컵경기장이 있는 그곳 !?

감사합니다! 축구경기할 때마다 소리가 요동치는 거기입니다ㅎㅎ
날이 좋아서 그런지 집가는길에 운동하는 분들도 많이보이더라구요:)

예전에 살았던 동네라 ㅋㅋㅋ 지도보니 엄청 반갑네요!
저도 수영 이번달에 시작했는데 같이 힘내요..!

한번이라도 거쳐간 곳은 눈에 들어오기 마련이죠:)
저도 참 수영좋아하는데.. 꾸준히 운동해서 좋은 결과 얻길 바라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챙겨보겠습니다~

첫 수익 축하드립니다! :)
저도 무척 기분좋던 그 날이 생각나네요. :)

ㅎㅎㅎ 첫 수익이후 오히려 바빠져서 스팀을 잘하지 못했던게 아쉽네요ㅠㅠ
그때 그느낌을 다시 살려서 집중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도 어제 첫 수익이 났길래 스팀파워로 바꾸려고 마켓에 올려두었습니다 ㅎㅎ 운동 열심히 하시고 건강한 몸 찾으시길 :)

아직은 마켓에 올려야할 때나 그런걸 잘몰라서 저는 일단 가지고 있습니다ㅎㅎ 공부좀 하고 제대로 하렵니다:)

첫 수익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쯤 받을런지요 ㅎㅎ

저보다 열심히 하기에 훨씬 좋은 결과가 기다릴 거에요:D

우와, 첨엔 안그래도 시간이 갈 수록 오늘은 야근했으니, 오늘은 바빴잖아, 오늘은 좀 쉬어야.. 등등 자신과 타협하고자 하는 마음이 계속계속 들겠죠? ㅜㅜ 시작하신게 멋있어요!! 항상 타협을 모르는 운동인이 되자구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

후후 다행히 운동은 계속해오지만 다른 많은 것들과 타협했네요ㅠ 특히 스팀에 뜸했던게 조금 아쉽습니다.
다시 또 시작해야죠:D
맞팔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찾아뵐께요~

첫 수익 축하드려요! 그리고 운동은 정말 마음먹기 힘들더라구요.
저도 요즘 조금씩 하는 중입니다 ^^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맞팔합니다~
꾸준한 운동과 꾸준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D

이제 이글을 봤네요~ 축하드립니다

지나간 글까지 챙겨주시는게 너무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꾸준히 글을 써야겠다고 마음먹는 이유 중에 하나는 @venti님처럼 챙겨주시는 분들 덕분입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28.94
ETH 2373.3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