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티밋 💪🏻)운동합시다!

in #kr-di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eun이에요..ㅋㅋ
사실 포스팅을하려고했는데
글쓰기를 클릭하면 머리가뒤죽박죽되버려서
닫고 다시 열고..반복...이거만 계속반복하고있었답니다😭

@jack8831님께서 문득드는생각을 일단적어보고
이어나가라고해서....ㅋㅋ생각나는대로 써보려고해요😀

워킹을좀갔다온지얼마안되서
글쓰는것도많이부족하지만 그냥 하루하루 있었던일
일기처럼 이제부터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점심부터 비가오기시작하더니 계속비가오네요..
매일 저녁마다 산책겸 뛰고있는데
오늘은 운동을못해서 집에서 셀프운동을했어요!

저는 혼자사는 돼지이기때문에 이렇게비오는날엔
춤으로살을뺀답니다.

바로 요즘 유행하는 줌.바.댄.스!
유투브로검색만해도 여러가지 영상이나오는데
5분만따라해도 헥헥...소리가나옴미당..ㅋㅋ

저도 한달전부터 연예인 이수경씨가 줌바댄스로
20키로감량했다는소식을듣고 팔랑귀가되어
혼집줌바걸이되었어요...ㅋㅋ

길게설명해드리고싶었는데
컴퓨터가 갑자기인터넷이안되서
모바일로 손가락꾹꾹눌러가면서적었어요😭😭😭
엄지막불남...

모두 건강한여름을위하여 힘내요!!빠샤!❤️💪🏻💪🏻

Sort:  

영상넣었는데 글수정이안되는거같아요
왜ㅜㅜㅜㅜ


간단한영상입니다😁

초간단 46분짜리 영상! ^^

글도 계속 쓰다보면 관성이붙더라고요. 처음이힘들지 계속 나아지는...! 줌바댄스를보는것만해도 살이빠지는 느낌이드네요.

안되요!같이 실천해요!!💪🏻

저도 운동해야되는데..너무귀찮죠

귀찮은걸이겨내야죠...ㅜㅜ 저두 손가락까딱하기도 요센 체력이...ㅜㅜ

와 에이 누가 돼지래요ㅎㅎ
많이 드셔두 되겠는데요

보기보다!! 많이먹어요ㅜㅜ.....숨겨진살들이...

돼지의 정의를 다시 쓰시는군요......ㅠㅠ

리얼 돼지는 웁니다 ㅠㅠ

꿀꿀 우리두리같이 ...🐷🐷

ㅠㅠ 꿀꿀

멋지시네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운동하는 여자는 언제나 옳습니다~!!

운동하는남자도 옳습니다아앗!

저도 요즘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이 많이 됩니다!! 빠샤빠샤

빠샤읏샤 힘냅시닷!👍🏻👍🏻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50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second half of Jun 29.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34.97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29 - Part I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여름이라 그런지 하루하루 운동하러 가기가 힘드네요. 자극받고 갑니다~!!

저도 태풍이라는핑계덕분에
게을러졌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21.78
ETH 3503.0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