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iet] 109일차 식단일기 + 아침운동 + 시즌2 굳히기 2일차

in #kr-diet7 years ago

간장계란볶음밥 색깔이 끝내주네요.ㅎㅎ
저도 아직 적응이 안되서인지 2단 메뉴가 더 편하게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왼쪽에 메뉴 있는 것을 좀 불편해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스팀KR로 접속해 이용하고 있습니다..ㅋㅋ

Sort:  

@coffeenut님 안녕하세요? ㅎㅎ
그 뭐시냐.. ㅋㅋㅋ 싱글족의 친구 간장과 계란의 조합은 정말
나이스! 그뤠잇!!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이 당장은 여러 업데이트를 앞두고 기능들이나 메뉴를 숨겨 놓은 거 같아요.

답답함을 못 견디고 L 선생님과 그의 친구들이 만든 스팀KR을 사용중이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서드파티가 흥해야 스팀잇이 흥할테니까요. ㅎㅎ

새로운 UI도 보다보니 익숙해지긴 하네요. 미적 측면에선 조금 가다듬어줬으면 합니다만..ㅋㅋ 다만 아직 속도는 여전히 조금 느리고 불안정해서 보팅과 글쓰기, 댓글은 스팀KR이나 busy 같은 서드파티로 손이 갑니다.

숨겨진 기능과 메뉴가 무엇일지 궁금해지는군요! 무언가 캐치하신건가요?ㅋㅋ

ㅋㅋㅋㅋ 거창하게 캐치하거나 그런 건 아닙니다. ㅋㅋㅋㅋ

숨겨진 기능이나 메뉴들 때문에 부분적으로 이상해 보이거나 삐뚤빼뚤해 보이는 거 같아서요. ㅋㅋㅋㅋㅋㅋ

계획했던 것들이 다 오픈되야 사이트 균형이 좀 맞을 거 같습니다. ㅎㅎ
아님 말고요. ㅋㅋㅋㅋ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09.31
ETH 3290.3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