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6.1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감사한일 』
- 만남과 약속
요근래 친구들과는 약속을 잡지 않은거 같다. 바쁘다는 핑계로 볼 시간이 다들 많이 없어진거 같다. 가끔 전화나 잘 주고 받으면 그걸로 그 친구가 잘 살고 있군 이런느낌 ? 여튼 그랬는데 오랜만에 걸려온 친구로 부터 그냥 함 보자는 전화가 걸려오고 몇 일 뒤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다. 결혼 전만 해도 이 친구가 아니더라도 1달에 한번 이상은 사람들을 잘 만나고 다녔는데, 요즘은 그 또한 쉽지 않은거 같다.
여튼 오랜만의 친구와의 만남이 넘 기다려지며, 먼저 연락해준 친구에게 감사한다.
『 어떻게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
- 안부전화
친구에게 올만에 전화를 받고 약속을 잡았다. 반대로 난 요즘 모든 주위 사람들에게 연락이 좀 뜸했던거 같다. 전화기를 꺼내들고 한번 연락을 돌려봐야 겠다. 잘 지내지 ? 그냥 함 전화해 봤어 ^^
『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 월리를 찾아라 !
여전에 한창 유행했었던거 같았다. 정말 많은 사람들 속에서 월리를 찾는것 쉽지 않지만 의외로 잼있었다. 일도 하다보면 정말 쉽지는 않지만 나름 요령이 붙고 나면 조금씩 일이 쉬워지는 거 같다. 그리고 익숙해지면 조금씩 여유가 찾아오고, 그 시간을 통해 누군가를 알려줄 수 있는 능력도 생기고. 내일도 인생의 월리를 찾으러 가봐야 겠다. For better L.I.F.E.
잡설 : 애들 재우고 글 써야지 했는데 애들 재우다 같이 살짝 잠드니 1시 30분 ㅋ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굿 나잇!
네 ~ 굿나잇~
CARPEDIEM.^^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
저도 친구들 좀 만나야 하는데 너무 아들 사랑에 빠져 집밖으로 나가기가 싫으니 큰일입니다 ㅋ
친구 관련내용 잘봤네요. 좋은글은 기분도 좋게 해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 rebok7856 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 추억의 월리... 찾다가 보면 눈이 몽롱해지며 모든 게 다 줄무늬로 보이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월리 보다보면 눈이 아프죠 ~ 개미님도 주말 멋지게 보내세요 ~
하루하루 의미있는 일을 찾고자 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네 ~ 하루하루가 소중하니까요 / nhotaeryong 님도 알찬 주말 보내세요~
안부전화 쉽지 않습니다.^ㅡ^ 그래서 연락이라도 오면 너무 감사하네요.
오면 감사하죠 ~ 하지만 기다리기 보다 함 해보는 것이 좋다 생각해요 ^^
안그래도 한번 해보려구요 ^_^
고생하셨네요.ㅇㅅㅇ;; 육아 쉽지 않죠.;;;;;;
저도 친구들에게 연락이 뜸한 1인입니다.ㅠㅠ
육아 나름 뭐 쉽네 ? 라는 생각이 들때 즈음이면 꼭 새로운 이벤트가 ㅜㅜ
Congratulations @wonsam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