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 제작하는 일기 ( @lalaflor 님의 대문 이벤트)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이 대문을 보고 웃지 못하는 1인 ㅋㅋㅋㅋ 제가 만들어도 별 다를 건 업ㅂ??? ㅎㅎㅎㅎ
그래도 개발 하시는 분이 대문 만든 노력과 정성은 대단합니다. 마치 디자이너가 프로그래밍을 배운듯. ㅋㅋㅋㅋ 멋져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과 정성을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예. 노력과 정성이 빛나요ㅎㅎ. 도트 시도 좋았는데 도트로 뭘 표현하고 싶으셨는지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신랄한 비평이 필요해요 ㅋㅋㅋㅋㅋ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꽤 좋았다고 생각했음....역시 공대도 디자인 할 수 있구나 생각했는데 말했으면 큰일날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
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