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3 - 게으름과.. 리벤지!!!

in #kr-diary6 years ago

뭔가 만들어 내는 것도 어렵지만 그걸 관리하고 유지하는건 더 힘든일이라는걸 아시나요님의 개발일지를 보면서 새삼 느끼게 됩니다.
좋은 경험 나눠주셔 감사해요 :)
(아 그리고 바쁘신 가운데 언제 @sweetpapa님께 제 글을 소개해 주셨는지;;; 감사합니다 훌쩍!!)

Sort:  

제글에서 뭔가 느껴주시다니 ㅠㅠ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ㅠㅠ
소개는 .. 새벽에 돌아다니다가 추천글이 보였고 때마침 싱키님글이 떠올라서 ㅎㅎㅎㅎ

아 그런일이.. 덕분에 찾아가서 보고 왔네요. 감사합니다 흑흑+_+
아시나요님은 천사의 마음을 갖고 계시단거.. 아시나요?;;;;

엌 찾아보고 오셨다니.. 이런거 추천할때 민망 부끄 해서 일부러 멘션안되게 해놨는데 ㅎㅎ 부끄럽네요.
몸은 천사가 아니지만 마음이라도 가지고 있으니 기분좋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런 세심한 배려를 알아채고 스윗파파님께서 아시나요님께도 다녀가신 모양이더라고요. 아름다운 두분이세요 ^^

좋은글과 좋은일 하시는분들 사이에 잠시 꼈을뿐인데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097.61
ETH 3373.2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