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iary #20. 일기라고 하기는 애매한 글

in #kr-diary6 years ago

나 아님을 덧붙이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님 정말 사랑스러우십니당 :)

제게 써니님의 첫인상은 아무래도 프로필 사진 속 롱다리의 아가씨였답니다. 사진 속에 밝은 에너지가 가득!! (사진이 작아서 자세히는 안 보이지만요 ^^;)게다가 원래도 잘 찍으셨지만 날로 일취월장하시던 사진 실력은 정말 멋졌어요 :) 마지막으로 냥이들과의 따뜻한 이야기들까지... (요즘은 화보같은 레시피로 제 마음을 녹이고 계십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 친구가 어떻게 찍은건지 다리가 무척 길게 나왔습니다. 스팀잇 시작할 때도 여행 중이어서 뭔가 새로 업로드 하는 대신 인스타 사진 주소를 링크 걸었던건데.. 나중에 알고보니 사진을 크게 볼 수 있어서 당황스러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