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배고프고 졸리면 선택은?

아...난제다 난제야.
하루 굶고 하루 잠을 못잤다면 아마 잠일 것 같은데...
일주일 굶고 일주일 잠을 못잤다면 아마 밥일 것 같기도하고...
근데 이거 왜 물어보는거야?
너무 욕심내는거다 이건가? ㅋㅋ

왜 일주일씩이나 가정해ㅋㅋ 내가 그런 상태였어서 물어본거야. 잠은 6시간쯤 자고 일어나서 2시간 지나니 더 자야겠다고 느꼈고, 음식을 먹은지는 15시간 정도 되었던 거 같은데 유독 배고팠어.

야식집에서 갈비 시켜 먹을까 잘까 사이에서 고민 잠깐 하면서 그 질문 남기고는 곧 잠들었지.ㅋ

잠이 이겼네? ㅋㅋㅋㅋ
난 한번 깨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깨면 다시 잘 못자겠더라

나도 낮잠 자거나 그러진 않지만, 잠은 매우 중요하지!

낮잠도 자봐. 낮잠이 꿀잠이야

밤에 많이 못 자거나 그랬을 때 잠깐 낮에 자면 꿀잠이더라ㅇㅇ

제이미라면 밤에 많이 자고 점심먹고 낮잠잘 수 있어. 나도 이제 낮잠 자보려고...사실 12시나 1시쯤 일어나니 낮잠잘게 없긴한데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