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를 왜 쓰는지 아시나요.?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일기를 많은 시간이 지난 후에 읽어 힘들고 고민했던 것으로 읽힌다는 얘기는 치열하게 살았다는 반증 아닐까요.
그래서 좀 유치하게 보이기도하고 말입니다. ㅎㅎ
결론은 잘 살아 왔다는 말이지요. 축하합니다. ㅎㅎ

Sort:  

다른분들 만큼은 아니지만 조금 힘들게 살아왔고 지금도 힘든게 진행중입니다 ㅠㅡ 지금의 상황때문이지 몰라도 과거의 일기를 보니 웃다가도 힘든부분에서 덮어버린것 같네요.
나중에는 지금의 일기를 보면서 웃을수 있도록 더 열심히 살았구나 하며 웃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그래도 지금 까지 잘 살아왔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기분좋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