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교차로일지도 몰라서 쓰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한글도 이렇게 잘쓰면 영문은 도대체 얼마나 잘쓸까? 궁금해집니다그려. 맛배기로다가 링크좀 시켜주소. 궁금해집니다.대개 글쓴이의 분위기란게 있자나요. 한글다크재미와 영문다크재미와의 차이 한번 맛봐도 될까요?

빈틈이 없어 보이는게 흠인 다크재미님이십니다. 세상살다가 요런 사람 온라인에서 만나는 것도 재미지죠. 다크하게 재밌어요. 실물보면 부족한거 찾으려고 무쟈게 애쓰고 싶음. 물론 못볼테지만.

아무튼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박수치고 싶네요.

Sort:  

ㅋㅋ사실 글을 잘 쓴다기보단 의식의 흐름+편집빨로 쓰는 것 같긴 한데, 온라인상의 일은 소개해주신 분 외엔 제가 연령대 부족한 외국인인지도 모르게 하고 하는지라 혹시나 발견될 링크나 그런건 어렵습니다. 대필의 경우도 제 특기는 자서전인데 그런건 비밀계약이라...

그래도 앞으로 샌드박스에 영문을 종종 쓸 생각입니다. ㅋㅋ

샌드박스는 처음 알았3.

다크재미레이다브로드밴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