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리 크리스마스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20181211_215514.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요즘은 취업을 준비하느라 스팀잇에 접속을 거의 못하고 있습니다. 스팀 시세의 상승과 하락에 관계없이 1일1글을 실천했었는데, 2년만에 다시 취준생이 되고나니 자연스럽게 스팀잇이 우선순위에서 밀려났습니다. 새삼스럽게 1일1글을 실천하시는 직장인 스티미언분들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오늘 직접 이력서를 제출하고 왔습니다. 눈보라가 시야를 가리는 날씨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역할을 수행하시는 분들이 참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20181211_215300.jpg

    어머니께서 선물받으신 와인입니다. 원산지는 프랑스인데 주류에 관심이 없어서 뭐가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원래는 크리스마스에 개봉하려고 보관하고 계셨습니다. 오늘 한 병만 개봉해서 약주 개념으로 평소에 조금씩 마시기로 하셨습니다. 나머지 한 병은 크리스마스에 또 개봉할 예정입니다. 코르크 마개를 제거하는 기구를 처음 사용해봤더니 의외로 쉽게 뺄 수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와인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인스타 느낌으로 사진 한 장 찍어봤습니다. 미리 크리스마스~ :D

c.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1SBD.png2SBD.png3SBD.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취업 준비시군요 ㅎ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손님 오랜만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엔 직장 신입회원 회식때 와인을 들고 가시게 되기를 ㅎㅎㅎ

인스타 느낌이니 kr-steemstagram 태그를 쓰시지요
누군가 오셔서 보팅해주십니다 ㅋㅋㅋㅋ

연말에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크리스마스에 일하는 회사는 아니기를..ㅎㅎ

취업준비 중이시군요

파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onehan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사진보니 와인 땡기네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크....와인한잔!!+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722.01
ETH 3267.6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