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흠!? 데브스팀? 어떤건가요..? dev steem , steem gazua 느낌인가요..?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살짝만 설명 부탁해요 ㅠㅠ.. 궁금합니다.

단순한거에요. 개발글에 소스를 올렸을때 syntax highlighting 으로 보는거 ㅎㅎ 개발 글은 지금 보기가 힘드러서 문득 생각햇어영

아 그럼 kr-dev 쪽 글 보기 더 편리하겠네요. 지금은 좀만 길어져도 끔찍! ㅎㅎㅎ
질문에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닷!!

시빠 아이디 입력한거 저장되있으면 좋겠네요 ㅋㅋ 또 입력하기가 귀차나영 ㅎㅎ

아.. 그 기본기능을 한다는게 깜빡했네요. 저도 테스트 할때 엄청 귀찮았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리고 SIBBA 한글로 보이니깐 역시 색다른 느낌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