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8 - 팔로우 관심도 - 정렬을 위한 여정..

in #kr-diary6 years ago

아직 멘탈회복 잘 안되셨을텐데 개발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ㅎㅎㅎ
아 그런데 아시나요님 일반 사이트 같은 것도 만드실 수 있는건아요??
너무 당연한 질문인가 ㅋㅋㅋㅋ

Sort:  

너무 정신놓고 있으면 아무것도 안되니깐 뭐라도 부여잡아야죠. ㅎㅎ

일반사이트라.. 이게 애매한데 만들줄은 알아요. 좀 많이 까먹었을뿐 ㅎㅎㅎㅎ

음ㅋㅋㅋ 제가 말을 잘못한듯ㅋㅋㅋㅋ
일반 회사 홈페이지 같은 것 말고 플랫폼(?) 제작도 가능하신가요??
구인구직 사이트 같은ㅋㅋㅋ

아 ㅋㅋㅋ 위에 답변이 플렛폼 기준으로 이야기 한거에요
만들줄은 알지만 많이 까먹었어요. ㅠㅠㅠㅠ

오호라ㅋㅋㅋ 능력자셨군요 끄덕끄덕ㅋㅋㅋ
알겠습니다ㅋㅋㅋ
뜬금없이 여쭤봤는데 그냥...뭐...좀 궁금했어요ㅋㅋㅋ
(왜 물어봤는지 더 궁금해지시겠지만ㅋㅋㅋ 참아주세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무능력자입니다.
그리고 궁금하지만 참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46.22
ETH 3059.9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