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BBA 개발 & 일기 26 - Superior SIBBA를 위한 한걸음

in #kr-diary6 years ago

이럴수가!! SIBBA가 Super해져서 SSIBBA로 바꼈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계속 레벨업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풀네임이
Superior-SteemItBlog By Asinayo, Level up!!이 되어서
SSIBBAL이라는 멋진 이름이 완성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에 네임챌린지하시네요!! ㅋㅋㅋㅋ
(타이밍 굳!!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왜그려용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초기 'SIBBA'의 작명에 제 지분이 조금 들어가 있다보니
더 애착이가는 이름이라서요 'ㅡ' 큭큭큭 ㅋㅋㅋ
이름들이 멋지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합니당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sibbal 아 입에더 착착 달라붙네요 ㅋㅋㅋㅋㅋㅋ

평소 아시나요님 말투가 예상되어 집....읍읍읍....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바른말 고운말 밖에 못씁니다. 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ㅋㅋ 제이원님 오랜만이네요ㅎㅎㅎㅎ
바쁘더라도 종종 와서 인사해주세욥!!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