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BBA 개발 & 일기 25 - 좌절과 희망의 캐막장

in #kr-diary6 years ago

주말동안 친구이벤트 당첨되서 인싸 일일체험하고 오는 동안 못 읽었던
SIBBA 캐막장 포스팅들 3개 모두 정독완료함!! ㅋㅋㅋㅋ

그리고 아이오아이형 댓글이 뭐길래 지웠는지 전혀 생각이 안나서 들어갔다가 빵터짐 ㅋㅋㅋㅋㅋㅋ
(아....빵터지면 안되는데....ㅎ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정독 감사감사 ㅋㅋㅋ
헛? 오이형 댓글 어떤거..?

참 가즈아가 아니었네요ㅋㅋㅋ
아시나요님이 본문에 지운 아이오아이님의 댓글이요ㅋㅋㅋㅋ
왜 저 캐마에 저 댓글이 나왔는지 이해는 안되지만 뜬금없어서 웃어버렸네요ㅋㅋㅋ
(박ㄹ....읍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마 관련이라 ㅋㅋㅋㅋ 가즈아 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이님 캐마 답변 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봤었는데 빵터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전 왜 저 댓글을 못 보고 지나쳤었는지ㅋㅋㅋ
그리고 진짜 이제 몇몇분들은 포스팅할때 '가즈아아님' 써놔야할거 같아요ㅋㅋㅋ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몇몇분들은 써놔야합니다. 저희만 그런게 아니라 대다수가 헷갈려 하고 있죠 ㅋㅋㅋㅋ

지옥이잖아욧!!!!!!!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