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BBA 개발 & 일기 22 - 캐치 마인드 뷰를 위한 서막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우와 ㅎㅎㅎ뮤직모드로 자동재생도 할 수 있는 건가봐요??
저도 요청드려볼까 하다가 그런건 불가능할 줄 알고
말 안했었는데 대단대단ㅋㅋㅋㅋㅋ 역시 공대생ㅋㅋㅋ

그리고 '캐막장' 개발도 시작하게 되셨네요 ^-^
그러고보면 요즘 아시나요님 블로그 글 내용들이 다 SIBBA 캐막장 이네요 ^-^
피곤하시더라도 조금 더 힘내서 캐막장 포스팅 자주자주 해주세요 ^-^

(흠.....댓글쓰는동안 이상하게 제 기분이 나빠지는건...
기분탓이겠죠?? 'ㅡ' ??ㅋㅋㅋㅋㅋㅋ)

Sort:  

자동재생 대강 검색하니 생각보다 오래걸릴수.. 있을것... 같고 ㅋㅋㅋ
그리고 캐막장이 안정화 될때까지 집중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

SIBBA 캐막장 ㅋㅋㅋㅋㅋㅋㅋ 연달아 부르니깐 ㅋㅋㅋㅋㅋㅋ
뮤직재생도 이름 생각해놔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12.75
ETH 3070.6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