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네요.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예쁜 풍경사진을 올리고 있는 '미운앙마' 입니다.

주말인데

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고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오늘 하루 쉬었지만,

예전부터 자도 자도 피로가 풀리는것 같지도 않고

늦잠을 자고도, 낮잠을 자고도 계속 누우려만 하고 있고

잠이 많아서 걱정이네요.

운동도 꾸준히 해야 하는데

체력이 없어서 인지 조금 하다 말고

운동 관련 이벤트 해주시는 분 덕분에 인지하고 하고 있지만

그머지도 잘 안되네요^^;;

만성 피로, 만성 무기력증...


휴..

오늘은 고민, 생각이 많은 토요일 밤이네요^^;


오늘 근무 하신분은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그럼, 모두 남은 토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꿈 꾸시기를 바래요^^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Sort:  

저도 오늘 낮잠을 5시간이나....어후 ㅜㅜ
좋은 사진 보고 갑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wjdwpckd11

5시간은 원래 기본아닌가용?^^;;ㅎㅎ

어렸을때는 자고 나면 개운하고 머리도 맑았던것 같은데
요새는 자도 개운하지 않고 멍하고 계속 자고 싶고 그러네요 ㅠㅠ

풍경사진들이좋아요
자주들리겄습니다~
남은주말 즐겁게보내세요

@kimjung 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ITCO나눔] 수동보팅 나눔 가즈아 이벤트 - 3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 이런 고퀄리티의 사진! 이거 직접 찍으신건가요? 보름달 대바악!!

제가 찍은건 좀 이상해서
멋진사진으로 올리려고 인터넷에서 골라서 올렸습니다.
PIXBAY 사이트의 Common pic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065.67
ETH 2429.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