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공휴일...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image-1556361678622.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까지 2박3일의 짧은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까지도 휴일인지라 3박 4일의 여행을 즐겼으면 더 좋았을지 모르지만, 오늘 한 과목 보충수업이 있던지라 돌아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망년이란...

여수 여행에서 크게 뭘 하진 않았지만, 정말 잘 쉬다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첫날 포차거리, 둘째날 약 세시간의 외출을 제외하면 숙소에서 뒹굴거리지만 했지만, 그게 힐링이죠!
식사도 숙소에서 참 많이 해결했습니다ㅎㅎ

그렇게 셋째 날에는 아침에 라면을 끓여 먹고 나왔습니다.
이동 시간이 이동시간인 만큼 12시 기차를 타고 올라왔는데도 6시가 넘어서 집에 도착했네요..
입석이었던 만큼 피로도 좀 있었구요. 아마 다시 하라면 못할거같아요 이건..


오늘이 되자 여행이 끝나고 급격히 현실로 돌아온 느낌입니다.

당장 해야 할 과제도 있고, 들어야 할 강의도 있고 말이죠...
오늘 했던 보충 강의에 실수로 책을 두고가는 바람에 노트에 필기를 빡세게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여행에서 다 헤어나오지 못한 걸까요..?

그렇게 강의를 듣고 집으로 돌아오니, 한층 차분하게 생각하게 되더군요.
어찌되었든 신나던 여행은 끝났고, 다시 과제하러 갈 시간이란 걸 말이죠..ㅠㅠ


오늘까지 해서 다들 3일간의 연휴셨을 텐데, 다들 잘 쉬셨을지 모르겠네요!
내일부터 다시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중국 백리협(百里峡)

백리협: 중국 5A급 관광지이고 국가지질공원이다. 중국에 규모가 제일 큰 그리고 제일 기이한 ...

Sort:  

임시공휴일이라서 그런지 길거리에 사람들이 참 많네요.

휴일이니 다들 놀러나오셨나보네요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여행에서 현실로 복귀하면 처음엔 좀 힘들죠ㅎㅎ 그래도 기운 내시고 좋은 한 주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빨리 정신차리고 다시 할 일 해야죠ㅠㅠ

여수는 잘 다녀오셨나요?
오늘도 보충이라니...

정말 공대 공부 너무 힘드네요. ㅠㅠ

여수는 정말 힐링이었습니다ㅎㅎㅎㅎ
정말 휴일에도 보충이라니ㅠㅠ

잘 다녀왔네요 ^^ 한주 또 잘 보내세요 화이팅 ~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감사합니다ㅎㅎ 한 주 화이팅하세요!!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69 which ranks you at #65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5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헉 입석으로 6시간을 타면 너무너무 힘들겠네요. 피로감이 2~3배 되겠습니다. ㅠㅠ

정말 다음날까지도 피곤하더군요ㅠㅠㅠㅠ

jcar토큰 보팅합니다. ~

과제도 잘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