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계획

in #kr-diary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 오전에 마지막 레포트를 제출함으로써 드디어 한 학기가 끝이 났습니다.
이제 남은 약 두 달 이상의 기간은 다 방학이죠.

이 긴 방학은 대학생의 특권인 것 같습니다. 뭘 하고자 하든 할 수 있는 시간인 것 같네요.

이제 3학년 쯤 되었으니 방학때 마냥 놀기만 하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뭐라 하는 사람도 없고 이렇게 해라 하는 사람도 없으니 참 이상하네요.

당연히 자발적으로 찾아서 해야 하는 건데도 이럴 때 보면 참 누가 시켜서 뭘 하는 데 많이 익숙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씁쓸합니다.

이번 주에는 친구들이나 간간이 만나며 기말고사 성적 확인이나 하고, 다음 주에는 전공 관련 교육 겸 지방에 내려갔다 와야 할 것 같습니다.

7월 중순부터는 정말 프리한 시간인데, 이때 뭘 해야 할지는 정말 고민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누가 뭘 해라 하고 딱 정해주면 편할 것 같은데 말이죠..


오늘부터 성적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처참해서 걱정입니다.
너무 많이 놀았나요 한학기동안..?ㅋㅋㅋㅋ

Sort:  

방학 부럽네요. 직장인도 방학이 있었으면...;;

Posted using Partiko iOS

몇 번 안 남은 방학을 열심히 즐겨야겠어요ㅎㅎ

와~ 방학!! 이야기만 들어도 부럽네요^^
사회 나오면 방학같은것 없으니 많이 즐기세요!! 놀기만 하면 안되지만...ㅎ

그게 약간 딜레마네요ㅋㅋㅋ 마지막으로 맘껏 놀 수 있는 시간이지만 맘껏 놀면 안된다는게...ㅠㅠ

방학 때 인턴이나 여행같은 계획을 세워 하나라도 해내면 성공이었던거 같아요 ㅎ

즐기면서도 의미있는 시간 만들 수 있게 준비해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인턴은 다 지원이 빡센데 방학 시작하니 마감이 얼마 안남았더군요ㅠㅠ
의미있는 시간을 어떻게 만들어야하나 고민 많이 해봐야할거같아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이야 방학이시군요..
완전 부럽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방학입니다ㅠㅠㅠ

이젠 영원히 올 수 없는 방학이네요.
MT의 추억이 아른거리네요.

엠티가기엔 너무 고학번이라 힘드네요ㅠㅠ

방학 시작하면 일주일은 거실에 누워 티비보고 밥먹고 티비보고 ㅋㅋㅋ 밖에도 안나가고 휴식을 취했던거같아요. 그리고 알바시작... ㅋㅋㅋ
즐거운 방학보내세요^^

이번 방학에 알바도 안할거같네요ㅎㅎ
설렁설렁 놀면서 자격증이나 두어개 준비하면 성공일거같아요!

방학이요 벌써요? ㅎㅎㅎ
두근두근 성적표 ~^^

다소 너무 충격적이라 두근두근하긴 하네요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57 which ranks you at #64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3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