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여행 2일차

in #kr-diary5 years ago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여수 넘어온지 2일차가 되고 금세 돌아갈 날이 왔네요.

지금이 황금같은 연휴인데다 여수에서 축제도 하고 있어 사람이 정말 많네요...

내려올 때 내일로를 이용해 입석으로 온 이유는 가격적인 측면도 있지만 좌석이 남질 않아 어쩔수 없는 선택이기도 했습니다.

숙박도 평소보다 가격이 훨씬 비싼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니 당연한거겠죠? 기본이 1박에 12만원정도는 하는것 같았습니다. 다행히 수십군데 전화한 덕에 좀 더 싼 곳에 묵을 수 있었네요.

첫날에는 포차거리에서 술을 마셨는데, 사람이 정말 얼마나 많은지 앞으로 나가기도 힘들었고, 모든 포차마다 사람이 꽉 차있었습니다.

첫날 술을 좀 많이 마신 탓인지 둘째날은 상당히 늦게까지 잠들었네요. 누워서 뒹굴거리다 보니 오후 5시가 되어 그제서야 숙소에서 나왔습니다.

해변에 다녀 오고, 간식을 이것 저것 주워먹은 뒤 금세 숙소에 들어와서 치킨 시켜서 먹고 쉬었습니다..

정말 뭔가 한거같진 않지만 이런게 힐링이죠!
그저 뒹굴거리니 그냥 좋습니다ㅎㅎㅎ

다시 돌아가야 한다는게 아쉽긴 하지만 뭐, 좋은 힐링이 된 거 같습니다!

간만에 폰으로 쓰려니 쉽지 않네요..ㅠㅠ

Sort:  

연휴라 모든게 비싸긴 하겠네요 ^^ 잘 돌아와요
그리고 물어볼게 있어요 미니게임 토큰은 어디에서 사나요? 스팀엔진에 없는 것 같던데...

미니 토큰도 스팀엔진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MINI에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즐거운 여행 되셨기를요~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68 which ranks you at #65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6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휴식하며 보내는 여행 좋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 여행이 정말 좋네요ㅎㅎ

폰으로 포스팅하시다니 ㅋㅋㅋ 정말 쉽지 않던데요~
전화를 많이 한 보람이 있으시네요 뒹굴뒹굴이 최고입니당

여행가서도 뒹굴거리니 그냥 뭔가 좋더라구요ㅎㅎㅎㄹ

여수 너무좋죠!!!ㅋㅋㅋ 제 가볼 여행지 목록중에 여수 꼭 가보고 싶은데... 너무 멀기도 하고 좀처럼 기회가... 너무 가보고 싶은곳!!!

멀긴 정말 멀어요ㅠㅠ 기차 한대로만 다섯시간이 넘어가니... 집까지 도착하면 걸리는 시간이ㅠㅠ

사람들이 북적 부적 거리는게 더 즐겁죠.

들뜨고 즐겁더라구요ㅎㅎㅎ

jcar토큰 보팅합니다.

힐링하시고, 한주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 또 조금 있으면 주말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