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이야기들

in #kr-diary6 years ago

#1

오늘 저녁을 먹으면서 피부미용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다.
나에게는 전혀 모르는 분야라 그저 듣고만 있었는데, 재미있는 이야기가 들렸다.

남여 공용 화장품이 아닌 남성용 화장품에는 알코올이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여성용 화장품에 들어가는 경우는 없다는 것이다.

이유를 듣자 하니 남자들은 단순해서 빨리 증발하는 알코올의 시원한 느낌을 좋아해서라고 한다.

#2

최근에 휴가를 복귀한 친구가 약을 어마어마하게 받아 왔다.
자세한 내용을 들어 보니, 그동안 있던 피부 트러블이 나아질 기미가 안 보여 새로운 병원을 찾았는데, 진료비만 3만 5천원이 나왔다고 한다(순간 대학병원이라도 다녀왔냐고 뭐라 할 뻔했다).

진료를 받고 처방받은 약값은 약 7만 원으로, 잠시 병원을 이용하면서 10만 원이나 되는 돈을 쓰고 왔단다.

그 비싼 약이 얼마나 효력이 있을지는 두고 봐야 할 듯 하다.

#3

공군은 매 달 한 기수씩 몰아서 입대를 한다.
마찬가지로 전역도 한 달에 한 번씩 하는 셈인데, 이번에 전역한 선임과 연락이 닿았다.

기분이 어떠냐, 살만하냐는 질문에 개힘드니 개소리하지 말라는 답변을 들었다.
최근 비슷한 기수들과 이야기하면서도 전역 이후가 무섭다는 식의 이야기를 몇 번 하곤 했는데, 역시 학교도 만만치 않은 것 같다.

#4

군대에서 최근에 추가로 맡게 된 업무(?)가 하나 있다.
쉽게 설명하자면 일정 주기로 반복되는 행사의 기획을 하는 일인데, 같이 추진하는 친구들이 의욕도 넘치고 아이디어도 많아 이래저래 협업이 잘 되고 있다.

오늘 회의 끝에 그럴싸한 내용물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다.
밖에서 조별과제를 이런 식으로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현실은..ㅠㅠ

#5

대학교 과 동기와 연락을 종종 하는데, 쉽지 않다는 이야기만 듣고 있다.
나는 2학년 2학기까지 마치고 왔고, 동기들은 2학년 2학기를 하고 있는데(다음 학기에 같이 3학년 1학기를 듣는다) 그 때의 내용이 하나도 기억이 나질 않는다.

장난 삼아 공부하는 내용을 보내 주기도 하는데, 정말 하나도 모르겠다.
이번주 토요일이면 전역까지 100일 남게 되는데, 전역 이후를 슬슬 고민해봐야 할 시기가 아닐까 싶다.

Sort:  

ㅋㅋ 남자들이 단순하죠 ㅎ
그런데 @KSC님, 그 비싼 약이 별 효력이 없겠거니 하시는 거죠 ㅋㅋ
요즘은 어떤지 모르지만
전 아직도 수십년전 제대한 게 행복해요^^

제대 후가 걱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하는게 훨씬 낫죠ㅎㅎㅎ

전역이 100일이라니... ㅎㄷㄷ 드디어 카운트다운을 파네요.. ㅋㅋㅋ 전역이후... 뭘 할 수 있을까...

우선 자유롭게 여행이라도ㅎㅎ

크...정말 부러운것 중에 하나인것 같네요

ㅎㅎ 예전에 화장품 선전할 때 얼굴에 딱 바르고 팍팍 치는 남성미를 강조하는 것이 있었죠? 쾌남인가..ㅎㅎ 이것때문에 알코올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어디던 살아가는 것이 만만치 않습니다. 에고~~~

근데 알코올이 들어가면 시원하긴 한 것 같아요ㅎㅎ
뭐든 쉽지 않죠ㅠㅠㅠㅠ

아 저는 면도하고 남는 작은 상처들때문에 알코올 들어가는줄ㅋㅋㅋㅋㅋㅋㅋ

흠 저는 그렇게 들었는데 그런 용도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ㅋ

ㅋㅋㅋ군대안에서의 조별과제는 사회보다 훨씬 완성도가 높군요!!! 역시!!!ㅋㅋㅋ

사실 무언가 보상이 있기 때문에 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ㅎㅎㅎ

거의다 하셨네요. 100일부터 끝이보이실겁니다!

두자릿수는 그래도 앞자리 훅훅 바뀔테니 좀 살맛 나겠죠?ㅎㅎ

석달열흘.. 올해 마지막날 전역이네요..!(달력봤음)
요즘엔 남자들도 피부관리에 투자를
많이한답니다.
울 큰아들애는 중학교때부터 달팽이크림으로
피부관리하더만 군대가서도 지 애미보다
피부관리를 더 하고 있답니다.^^

맞아요 올해 말일입니다ㅎㅎ
저도 군대와서 정말 많이 배웠답니다. 예전엔 뭐가 뭔지 몰랐지만 이젠 간단히는 알죠ㅎㅎ

조별과제는 대학보다 군대가 더 나을지도...(동공지진)

학점보단 휴가가 역시..ㅎㅎ

알코올 들어가는 화장품들이 있는데.. 그게 남성제품에만 들어가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곧 전역 100일 남는군요. 본격적으로 전역 후의 일들을 생각해야될 시기네요.

저도 들은 이야기라ㅎㅎ
슬슬 고민하긴 해야겠네요...

닥치면 또 하는데 닥치기전까지는 고민이 100만개 같아요.
100일이면 서서히 보면 좋은 거 같은데 또 안되는게 현실이쥬^^

ㅋㅋㅋ100일이면 아직 너무 많이 남았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