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독왕이 되어보자!

in #kr-diary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가을이라 할 수 있는 9월이 되었죠!
가을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역시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먹을 게 가장 먼저 떠오르긴 합니다만, 독서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이곳 도서관에 신규 도서가 많이 들어왔는데, 그중에선 일부 제가 신청한 책도 있었습니다. 근래 들어 책읽는 것이 너무 재미있어서 제가 신청한 책 9권 중 벌써 7권을 다 읽고 지금 읽는 책도 반 이상 읽어버렸네요.

도서관 관리하는 사람에게 물어보니 저만큼 자주 빌리러 오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거의 다독왕이라고 합니다ㅎㅎ

다만 이전에 신청한 책이 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추리소설이라 최종 결재권자(?)에게 일본 책 좀 그만 사라는 이야기를 들으셨다고..ㅎㅎ

참 이상하네요. 대학생 때는 정말 2년간 제대로 읽은 책이 다섯 권도 채 되지 않은 것 같은데 군대에서의 1년 반동안은 적어도 스무 권 이상, 특히 지난 한 달간 일곱 권이나 읽었으니 말이에요ㅎㅎ

주워들은 소식에 의하면 도서관에서 다독 관련해서 이벤트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하는데, 다독이라고 한다면 정말 제가 1등일 것 같네요ㅎㅎ
물론 일 안하고 책만 읽는 것은 아닙니다. 일하는 틈틈이, 퇴근 이후에도 틈틈이 읽다 보니 저렇게나 많이 읽어버렸네요!

뭐라고 글을 맺어야 할지 모르겠는데, 다들 가을이 된 김에 독서라도 해보시는건 어떤가요?ㅎㅎ

Sort:  

책읽어야지!하면서안되네요ㅜㅜ ㅋㅅㅋ님이저대신......ㅋㅋ

남의 몫까지 읽기는 힘드네요ㅎㅎㅎ
빨리 책을 집으시죠!

멋지세요
저도 이건 가을엔 책읽는 시간을 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독서도 필요하죠!

뇌섹남이시군요.

과찬이십니다 ㅎㅎ

날씨가 선선해지는 걸 보니.. 가을이 오고있긴 한가봅니다 ^^ 그동안 놓았던 책을 다시 쥘 타이밍..!

이제 독서를 시작할 타이밍입니다!ㅎㅎㅎㅎ

독서 완전 좋아하는데... 요즘 시간이... ㅠㅠ

아이고ㅠㅠ 틈틈이 읽는게 좋은거죠 원래!ㅎㅎ

아이고... 원래 이렇게 살지 않았는데. ㅠㅠ

책읽기 좋은 계절이 왔네요^^
책을 신청할 수 있디는게 뜻밖이예요 ㅎㅎ
다독왕제도가 있어서 상 받으시길^^

상을 주면 참 좋겠네요ㅎㅎ
일석이조죠ㅎㅎ

이벤트면 휴가? 오~~기대감이 생기겠어요^^

휴가..까지는 좀 무리일 듯 하고 어느 정도의 보상은 있을 것 같네요ㅎㅎ

ㅋㅋ 부대는 공기가 맑고 시간이 느리게(?) 가서 책 읽기 좋은가봅니당 ㅋㅋ
저도 운전병이었어서 인생에서 가장 책 많이 읽은 2년이 그 때였어요 ㅋㅋ

시간이 느리게 가는거 인정합니다ㅋㅋ
저도 남는 시간이 은근 있어 책읽을 시간이 꽤 많네요 ㅎㅎ

책을 읽어야하는데 참 안읽어지는게
책인듯해요...
최근에 완독한 책은 스팀잇기본....요거한권 봤네요...ㅋㅋㅋ

가장 유익한 책을 읽으셨군요ㅎㅎ
충분히 성공입니다!

이상하게 시원한 바람이 불기시작하면 꼭 책이 읽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다독여왕이 되어보겠습니다~~ ^^

좋지요ㅎㅎ 책 많이 읽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