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ㅅㅋ의 명함 디자인하기!

in #kr-diary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며칠 전에 명함 제작에 대해 고민한다는 이야기를 올렸었죠.

image.png

이후에 댓글로 @ukk님이 발주를 같이 넣어주실 수 있다고 하셔서 디자인을 본격적으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전 디자인이나 미술과는 1도 상관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제 제작 과정(?)이 여러분들에게 답답함을 심어 드릴 수도 있습니다ㅎㅎ

조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사실 여러분의 조언이 꼭 필요합니다ㅠㅠ


사실 기본적인 틀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후면은 심플하게 스티밋 로고만 사용하고, 전면에 개인 신상 정보를 적을 생각이었습니다.

우선 후면 디자인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고민할 부분이 크게 두 가지였는데, 로고의 사이즈를 어느 정도로 할 것인가, 로고 외에 다른 포인트를 넣을 것인가 하는 점입니다.

image.png
왼쪽이 약간 작은 로고 사이즈, 오른쪽이 좀 큰 사이즈입니다.

이렇게 보니 오른쪽이 더 나아보이긴 하는데, 둘다 너무 단순해서 뭔가 더 넣어보고 싶어지네요.
아니면 그냥 심플한게 최고인가요?ㅎㅎ

캡처.PNG
캡처.PNG
캡처.PNG
이쪽이 더 조잡해 보이기도 하고.. 어렵네요ㅠㅠ

우선 후면은 이 정도 느낌으로 생각하고 있고, 다음은 전면입니다.
image.png

명함을 많이 본 적이 없어서, 대충 이런 느낌일까 하고 만들어 보았습니다.
QR코드는 제 steemit 블로그로 이동하도록 설정해 둘 생각입니다.

만들다 보니 저에 대해 이렇다 하고 적을 내용이 많지 않더군요.
시험 삼아 만드는 셈 치고 진행은 할 예정인데, 빈 공간이 너무 눈에 들어옵니다.

image.png
이런 느낌으로도 만들어 보았는데, 제 눈으로 보기엔 너무 아마추어스럽군요.

그래서 사실 여기서부터가 본론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집단지성을 한번 빌어보고 싶습니다.
제가 올린 사진 중에 어느 게 낫다던가 하는 것도 좋고, 디자인에 대한 어드바이스도 좋습니다.

멋진 조언을 기대해 보겠습니다ㅎㅎㅎ
사소한 조언이라도..ㅠㅠ

Sort:  

이런식으로 하는 건 어떨까요? 원하시면 원본파일 보내드릴께요. 내용은 고쳐서 쓰시면 됩니다.ㅎㅎ
2018-09-14-금 오후 12-46-56.jpg

오 너무 깔끔한데요! 후면은 제가 생각한 부분에서 완벽합니다ㅋㅋ
원본파일 스팀챗 ksc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다운로드 여기서 받으시고 폰트는 네이버 나눔스퀘어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처음 보는 파일 형식이네요..

아.. 일러스트파일이에요. ukk님이 말씀하신 일러....

아하 감사합니다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네. 혹시 잘 안되시면 그냥 제게 수정할 내용 보내주시면 완성해서 인쇄파일로 보내드릴께요. 아니면 인쇄소에 보내신 후 전화로 수정하고 싶은부분만 말씀하셔서 진행하셔 되고요.

이름이나 번호같은 개인정보를 수정된 파일을 받고 싶은데 혹시 개인적으로 연락드릴 방법이 있을까요??

와우! 깔끔합니다. 역시 키위님이네요.

은은한 파랑 배경 넣어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역시 흰배경은 허하군요ㅠㅠ

ㅋㅅㅋ 님 급한거 아니면 진짜 공모전 추진 ㅎㅎㅎ

공모전..도 나쁘지 않은 생각인데 왠지 망설여지네요ㅋㅋㅋ

오셀로를 넣어보세요!ㅋㅋ

오델로 색이 너무 세서 고민되네요ㅋㅋㅋ

강려크하게 각인시키는 겁니다!ㅋㅋㅋ

스티밋 명함이라 ㅋㅋ
괜찮네요 ㅋ 금손형님 누님들이 도와주면 금방일텐데 ㅋ

역시 스티밋에 도움을 요청하면 되는건가요?ㅋㅋㅋ

명함 디자인도 어렵네요. 고민을 많이 하게 되요.
제 생각에는 QR코드가 너무 큰거 같아요~

확실히 좀 줄일 필요는 있어보이네요!

QR 코드를 카메라로 촬영해보니 스팀잇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네요.
GOOD~!👍 입니다.

후면에도 스팀잇 주소 정도는 넣어도 괜찮을듯 해요
심플한 것도 좋지만요 ㅎ

크 그렇네요.. 로고만 있으니 너무 허전해 보이는군요

심플한게 최고이긴한데!
큐알코드를 오른쪽으로 넣고 이름이랑 그런건 왼쪽에 넣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ㅎ

그부분도 고민해 봐야겠네요ㅎㅎ

명함도 플라스틱 카드처럼 나와야 이쁠 것 같아요~
색이 뭔가 더 찐했으면 좋겠는데

플라스틱 카드가 어떤 느낌일까요?ㅠㅠ
음 그럼 바탕색 자체를 색을 넣어서 해볼까요?

바탕색을 하얀색말고 다른색을 하심이 ㅋㅋ 밋밋해보여요

그 종이명함말고 요즘 플라스틱 명함도 많이 쓰더라구요

밑에 kiwifi님이 주신게 딱 플라스틱 명함 느낌인가요??

무엇을 위해 이 명함을 제작 할 것인가가 우선이겠죠.스팀잇을 위한 거라면 지금 올리신것만으로도 시선을 끌 수 있을것 같아요^^

현재로서는 스티밋 전용이니..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