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in #kr-diary6 years ago

#1

어느덧 기온이 확 떨어졌네요. 기온이 37/25도였던 게 엊그제같은데 지금은 27/14도가 보입니다. 아침엔 정말 쌀쌀하다고 느껴지네요.
더위가 10월까지 가니 뭐니 했는데 어찌어찌 가을은 오고 있는 듯합니다.

#2

날이 풀려서 그런지 오랜만에 공을 차고 왔습니다. 여전히 낮에는 덥지만 이전보다는 많이 나아졌더군요. 물론 상대적으로 덜 힘들었던거지 오늘도 뛰고 와서 거의 쓰러지긴 했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뛴 감상은, 힘드네요..ㅎㅎ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 걸까요?

#3

@steem-ua를 최근에 알고 250sp를 임대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좀 더 알아봐야 할 듯 하지만 꽤 흥미로운 프로젝트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태그를 써야 보팅이 오는건가요?

#4

위보스 밋업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최근 글을 보니 기존에 잡아두었던 인원 50명이 꽉 찼다고 하던데 추가로 더 받을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참석 명단에 처음 뵙는 분도 있고, 스티밋 상에서만 좀 뵈었던 분도 있어 실제로 만나는 게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5

요즘 스팀몬스터즈 글이 꽤나 자주 보이던데, 저도 이전에 들어가서 스타터 팩을 구매했던 적이 있습니다. 다만 어떤 프로세스로 진행되는 게임인지 모르겠네요. 나중에 시간날 때 알아보고 싶은 게임입니다.

#6

대학교는 이번 주가 개강이었다고 하네요. 꽤 여럿의 친구가 이번 학기에 복학을 하는데, 솔직히 부러워 죽겠습니다. 빨리 한 학기가 더 갔으면 좋겠네요. 그 전에 제가 복습이라도 한 번 하면 좋을 듯 싶지만 막상 할거같진 않네요..ㅎㅎ

#7

일주일이 벌써 반이나 지나갔습니다.
이번 주는 금요일만 바라보고 가기 때문에 사실상 하루밖에 안남았네요. 다들 힘내서 일주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Sort:  

오늘도가서 낼과 모레만 일하면 되네요.ㅎㅎ 즐겁네요.

전 오늘로 사실상 일주일이 끝나 기분이 좋네요ㅎㅎ

저도 이번주에 개강했습니다.. 개강하니 한주가 쑥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 @ksc님도 다른 한주 화이팅입니다 :)

저도 개강이 하고싶네요ㅠㅠ 즐거운 한 주 보내실거라 믿습니다ㅎㅎ

위보스에서 봅시다!!!

위보스에서 보죠!ㅎㅎ

위보스 어떻게 될지 정말 기대... ㅋㅋ

구석에서 쭈굴대다 조용히 가겠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그러고는 젤 잘 놀거 알고이씀...

가자마자 쭈그리..

그 쭈구리 옆의 쭈구리...

ua는 무슨 프로젝트인가요?ㅎㅎ 요즘 스몬글이 엄청 많아서 궁금해지는 게임이네요.ㅋㅋ

저도 알고 싶은데 영어를 못해서 참 어렵네요ㅠㅠ
우선은 스파를 임대해주면 보팅을 해주는 시스템인 것 같아요ㅎㅎ

시원해지긴 했는데 낮에는 아직 뜨겁네요.
steem-ua 따로 태그쓰지 않아도 옵니다.
요즘 스팀몬스터즈 정리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잘 보며 배우고 있어요 ㅎ

저도 잘 배워봐야겠네요ㅎㅎ 나중에 잘 되면 좋겠어요 정말..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니 넘 좋네요.스팀-ua는 태그 없어도 알아서 오더군요^^

앗 그렇군요ㅎㅎ 언제 오려나요ㅎㅎㅎ

휴가 받으셨나 보네요. 위보스 밋업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오시면 참 좋을텐데 아쉽네요ㅠㅠ

태그 안 써도 옵니다. 기다려 보세요.
벌써 술요일이네요. 이틀만 지나면 주말이네요.

벌써 목요일도 끝났네요ㅎㅎ

낮에는 선선해서 좋은데 밤에는 추워지기 시작하네요 ㅎㅎ
정말 가을이 ㅎㅎ 어느순간 겨울이 오겠지요 ㅎㅎ
그리고 ㅋㅅㅋ님 전역날도 ㅎㅎ

전역날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날씨가선선해져서너무행복합니다 올여름힘들었어요ㅜㅜㅋ

맞아요ㅠㅠ 지금이라도 날이 좀 풀려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