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계획을...?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image-1556361678622.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최근에 글을 쉬는 날이 잦네요. 어제는 동아리에 늦게까지 다녀왔고 오늘은 8시 반까지 보강수업이 있었습니다.

간만에 보드게임을 하니 기분전환도 되고 좋았습니다. 확실히 보드게임이 시간도 잘 가고 좋네요.
5월에는 좀 널널하니 몇 번 더 나가도 괜찮을거같아요.

오늘은 10시 반 수업, 12시 수업, 3시에 수업, 4시 반 세미나, 7시에 보강수업이 있었습니다.
그냥 하루 종일 학교만 왔다갔다하니 시간이 너무 금방 가네요..ㅎㅎ 피곤하기도 하구요.


이번 주말에는 어찌되었든 여행을 갈 생각입니다.
친구와 얘기하다 여수가 나온 이후로 여수에 꽂혀 있는 상태인데, 전체적으로 너무 비싸고 또 구하기 힘드네요.. 연휴인지라 정말 놀러가는 사람이 많은가봅니다.

그래도 여수의 야경을 생각해 보면 갈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현 시점에서 여수 밤바다를 바라보며 맥주 한 잔 하는거만큼 힐링이 없을거같네요.

교통편은 좌석이 남아있지를 않아서 그냥 내일로 3일권을 이용해 입석으로 다녀올 예정입니다. 편도 다섯시간이 넘어가긴 하지만.. 괜찮겠죠...? 오래 고민해본 결과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용할 수 있을 때 많이 이용해야죠!

숙박이 가장 문제입니다. 친구와 온갖 사이트와 어플을 뒤지고 있는 중인데, 1박에 10만원을 넘어가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돈없는 학생 입장에선 좀 부담되는 금액이죠. 평소였으면 가서 부딪혀볼텐데, 현장에서도 숙소를 잡지 못할까봐 고민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가서 하고 싶은 건 참 많습니다. 다만 차를 렌트할 예정이 없어서 멀리 돌아다니기에는 좀 부담이 있네요.
정 안되면 숙소 근처 바다 보면서 맥주나 마시는건데, 이왕이면 케이블카도 탈 수 있게 그 주변으로 숙소 잡고 싶고, 포장마차 거리 근처에 숙소 잡고 싶고 하는 부분은 있습니다. 일단 매물이 없는 상황에서 사치스러운 고민이지만 그런 생각은 계속 드네요...

생각해보니 당장 내일 모레인데, 정말 빨리 구해야할 듯 싶습니다.


중간고사 학점이 한 과목 빼고 다 나왔습니다.
처참하네요..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중간고사 한과목이 문제였네요. 아직 기말고사도 있으니 학점잘받으실겁니다. 친구들과의 여행으로 추억을 남기는것두 좋지요~

한과목 빼고 다 점수가 공개되었다는 뜻이었는데.. 사실 결과적으로도 한 과목 점수가 전체적인 점수를 내리긴 했네요ㅠㅠ

포차거리 바다도 먹거리도 많고 좋긴하쥬. 여수 아니고 다른데도 팬션이 거의 없더라구요. 다들 여행가나봐요.^^

맞아요ㅠㅠㅠ 다들 하는 생각이 똑같나봐요 정말ㅋㅋㅋ

수업이 타이타이 하군요.

어젠 정말 빡셌답니다ㅠㅠㅠㅠ

여행은 준비하는 시간이 또 다른 재미중에 하나죠ㅎㅎ
오늘도 디클릭!

맞아요ㅎㅎ 다만 너무 성수기라 이래저래 빡셌네요ㅠㅠ

처참한 마음 여행가서 모두 풀고 오세요 ^^

정말 여행가면 싹 풀릴거같아 좋네요ㅎㅎ

여행 잘 다녀오세요^^

넵 잘 다녀오겠습니다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넵 감사합니다ㅎㅎㅎ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힘들어도 추억이 되겠죠 ㅎ
여행계획 잘 세우고 즐기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ㅎㅎ 어젯밤까지 열심히 짰습니다!

입석... 거리가 꽤나 먼데 괜찮으시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