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완료!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개강을 앞두고 오늘 드디어 서울에 입주했습니다.
짐을 챙기고 옮기는 건 매우 귀찮았지만 막상 옮기고 나니 두근두근하네요.

막 넓지는 않지만 혼자 사는 데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 좋습니다.
간단한 조리도 할 수 있게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레인지도 있고 말이죠.

보고 있자니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요리를 해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뭐..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죠ㅎㅎ

무엇보다 공간 활용이 괜찮은 집이라 좋습니다ㅎㅎ 벽마다 수납 공간이 있는 것 같네요.

집 밖으로는 나가는 길에 인형뽑기 기계가 있는 점이 맘에 듭니다.
학교에서 가장 수업이 많은 강의실도 네이버 지도 기준 10분정도면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고, 음식점도 나가면 바로 있네요.

학교 주변이니만큼 주변에 뭐가 많은거 하나는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역시 서울이 뭘 하려고 해도 좋아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이제 3일간의 연휴가 끝나면 정말 개강이군요!
두근두근합니다ㅎ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25 which ranks you at #36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서울이고, 조금 걸으면 바로 번화가라 참 좋아요.

한참 좋을 때네요 ^_^
영화 "스물" 보면, 스무살인 주인공들이 "남들이 좋을 때다 그러는데, 막상 참 뭐 별거 없어" 이렇게 말하던데요.
물론 사회생활도 재미있고 지금도 나름 살만한 재미가 또 있지만, 그래도 가장 그리운 때가 학생 때 같아요. 하시고 싶은 것 많이 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정말 지금은 또 지금만 누릴 수 있는 시간이니 하고싶은 건 다 해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ㅎㅎ

드뎌 차취 생활 시작이군요. 밥 잘 챙겨 드세요.

집에 햇반을 우선 쌓아뒀습니다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와 걸어서 10분 거리라니 좋으네요 ㅎㅎ
개강 3일전 두근두근 좋은일 가득하시기를요 ^^

두근두근 과제가 가득할거같네요ㅠㅠㅠ

너무 조건들이 좋은데요?엄청 비쌀거 같아요ㅎㅎ
인뽑이 왜 좋은거여요?ㅋ

서울이라 다 비싸더라구요ㅠㅠ
인형뽑기 집오는길에 심심하면 하나씩 뽑아오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전ㅎㅎ

출근도 학교생활도 가까운게 젤이죠ㅋ

맞아요 출퇴근은 최소한 피곤하진 말아야죠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입주 축하드립니다~!
이제 그 공간은 학교 친구들의 아지트가 될 예정이며
매일 술판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ㅋㅋㅋㅋㅋ

전 아싸라 그럴 일이 없답니다ㅎㅎㅎ..ㅠ

인형뽑기 좋아하시는 군요.ㅎㅎ

환장합니다ㅎㅎ 술먹고 수만원씩 쓴 적도 있는거같네요ㅋㅋㅋ

오... 여러모로 좋은 집을 구하셨군요.
가격도 꽤 나갈텐데요.

네 정말 가격이..만만치 않더군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