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뜻밖의 외박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는 군대 훈련소 친구를 만나 놀았는데, 저녁먹고 놀던 차에 대학 친구에게서 연락이 오더군요.
내일(15일 기준으로 16일) 학교 근처에 올 일 있냐고 말이죠.

이 친구는 학군단이라 현재 4학년까지 마친 상태로 곧 임관을 하고, 저는 이제 3학년으로 복학할 예정이기 때문에 사용한 전공 책을 좀 받을 수 있을가 해서 전에 연락한 일이 있었는데, 아마 오늘 책을 주려 한 것 같습니다.

마침 그 당시 있던 곳이 학교에서 한 역 거리이자 친구 자취방에서도 꽤 가까웠기에 아예 외박을 하고 오전 중에 책을 받아 오는 게 나을 것 같아 외박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놀던 친구와 10시쯤 헤어지고, 이 친구를 만나서 pc방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전 pc게임을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일단 향했으나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멍하니 있었고, 친구가 권하는 대로 따라갔습니다. 배틀그라운드도 어제 처음 해봤네요. 아이디는 급하게 카카오랑 연동시켜서 말이죠..ㅎㅎ

금세 새벽이 되어서 찜질방으로 향했고, 새벽 3시쯤 잠에 들었습니다.
그리곤 아침 8시에 잠에서 깼습니다.

요즘 제 일정은 새벽 1~2시즈음에 잠에 들어 10~11시즈음에 일어나는 것이었는데, 친구가 나가자며 깨우더군요ㅠㅠ 솔직히 좀 졸렸습니다..

아침에 영화나 보자 해서 증인을 봤는데, 연기를 되게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토리도 꽤 맘에 들었구요. 잘 만든 영화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책을 받았는데, 어흑.. 무겁더군요.
3권밖에 안되지만 역시 전공책이라 그런가 무게가 어마어마했습니다ㅠㅠ

집에 들어오니 기진맥진...
적당한 음주 + 평소에 안하던 pc방 3시간 + 평소보다 약 3시간 적은 수면시간 + 책들고 1시간이상 지하철...

그래서 지금 누워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친구화 밤새 함께하셨네요~ ㅎㅎ 전공책도 받았으니 공부도 열심히 하시구요!

이제 정말 실감이 확 나네요.. 무거운 책들이ㅎㅎ

바쁜 하루였군요 ^^ 기진맥진하는 모습 그냥 느껴지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잠을 길게 못자니 참 힘들었던 것 같네요..ㅎㅎ

바쁜 하루였군요 ^^ 기진맥진하는 모습 그냥 느껴지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전공책은 보통 무겁죠;; 그런걸 3권씩이나 ㄷㄷ
증인 재미있나보군요. 조만간 보도록 해봐야겠어요 ㅎ

네 괜찮은거같아요 영화가ㅎㅎㅎ
전공책이 정말 피로를 장난아니게 늘리더군요ㅠㅠ

증인 예고편은 별로인것 같았는데 재밌나보군요.

예고편은 안봤는데 영화 자체는 그럭저럭 재밌게 봤습니다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6 which ranks you at #37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배틀그라운드 너무 어렵더라구요

10판 해도 실력이 안 늘어서 접었습니다 ㅜ

저야 항상 즐겜모드라..ㅎㅎ 그냥 죽으면 죽는구나 하고 했습니다!

저도.. 외박 하고 싶습니다.ㅜㅜ

외박..집에서 허락 안해주시나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62.42
ETH 2649.15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