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해, 늘 새로워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휴일이 최고야!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엊그제 복귀를 마친 따끈따끈한 군인이죠(?)ㅎㅎ

복귀하고 나서 들었던 가장 기쁜 소식은 오는 월요일이 자체 휴무일로 정해졌다는 것입니다!(자세한 내용은 밝히기 힘들지만요)

그 말은 하루 일하고 나면 무려 3일이나 쉴 수 있다는 이야기죠ㅎㅎㅎ

그렇게 하루를 일하고 나니 정말 3일 연휴가 와 버렸습니다. 군대에서 휴일에 병사가 할 수 있는 일은 정말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거의 휴일의 모습은 비슷합니다.

오늘만 해도 오전 내내 잠을 자다가 밥을 먹고 오후에 다시 좀 티비나 보면서 쉬다가 이렇게 글을 쓰러 왔네요ㅎㅎ

잠을 많이 자는만큼 푹 자고 일어났을 때 온몸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감각을 싫어했었는데 요즘엔 왠지 편안합니다. 친구에게 너무 배부른 돼지가 되어가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들었네요ㅎㅎ
다만 몸무게는 오히려 빠졌다는게..

이렇게 낮의 대부분을 잠과 휴식으로 보냈음에도 아직 많이 남은 저녁 시간과 이틀간의 휴일이 너무 저를 기분좋게 합니다.

이상하게 군대에서의 휴일은 생산적인 활동을 하지 않아도 그저 좋네요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도구(tool) Best 3

일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툴을 쓴다. 우리 주변에는 조금이라도 편하고, 안전하게 업무 관리를 도...

Sort:  

편안함이 느껴지는 병영이라니 ㅎㅎ 좋습니다

갈수록 편하네요 이래도 되는건지..ㅎㅎㅎ

편안한 휴식 가지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되셨길!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괜찮아요~ ㅎ
북한이 핵포기할테니~
보팅, 디클릭 누르고 갑니다~

글쎄요...흠ㅋㅋㅋ
보팅 디클릭 감사합니다ㅎㅎ

3일 연휴가 주어진다니 다행입니다 쉬는데 갑자기 연병장 집합 하는것만 없으면 꿀이겠네요 ㅋㅋㅋ
전 쉬고 있다가 갑자기 연병장 집합하는게 그렇게 싫었는데 ㅋㅋㅋㅋ

저희는 따로 그런적은 없었어서ㅎㅎ 휴일엔 쉬어야죠!

아무것도 안하는 그 무료함... 불안하면서도 참 즐겁죠
그냥 군대인게 별로라서 그렇지ㅎㅎ

군대만 아니면 다 참 좋을텐데 말이죠ㅋㅋㅋ

오오. 이렇게 말뚝박기 가는 건가요?ㅋㅋㅋ
dclick!
c.png

그건 아니죠(단호)ㅎ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5 which ranks you at #425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갑자기 궁금했는데 ㅋㅅㅋ님 혹한기 재끼시나요?

공군이라서 혹한기라는 개념이 없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