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마무리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드디어! 휴가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이전에도 말씀드렸듯 너무 충실한 휴가를 보내서 마지막 날임에도 그다지 아쉽지는 않습니다. 할 수 있는 걸 다 한 것 같으니 말이죠!

어제는 은행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군적금이 만기될 예정이니 다음주 이후에 찾으러 오라는 전화였죠!

다만 오늘 휴가복귀라 적금을 찾는 건 다음 달이나 되어야겠네요. 그 와중에도 조금이나마 이자는 붙겠죠..?

전역 이전에 적금이 만기되도록 들은 원래 목적은 적금 만기시키고 다시 2년간 적금을 드는 거였는데 이 상품이 사라짐에 따라 그건 불가능해졌네요. 아쉽...

오늘은 복귀하는 날이니만큼 머리도 자르고 들어가려고 했습니다. 점심을 먹고 설렁설렁 시내를 돌아다녔는데 미용실이 죄다 문을 닫았더군요. 미용협회 야유회라던가...

결국 포기하고 집에 돌아와서 군대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빨리 복귀할테니 머리나 잘라달라고 말이죠. 이번엔 믿어도 되려나요...

노트북이 없어져서 휴가 나와서는 글을 내내 핸드폰으로 적었습니다. 이제 이것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내일부턴 익숙한(?) 사지방이 절 반길테니까요ㅎㅎㅎ

다음 휴가까지 약 한 달, 몸 조심하며 잘 있겠습니다ㅎㅎ

p.s. 이번 휴가에서 뭐니뭐니해도 가장 기억에 남는건 역시 이거네요.
vlive_photo_1541171089261.jpg
이전 글에서도 썼었지만 목베게 제가 준겁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치앙마이에서 살아보기 3.운전면허증

3.운전면허증 운전면허증에 대해서 설명하는 이유는 많은 여행객들이 태국에 와서 오토바이를 운전...

Sort:  

보팅+디클 왔습니다~
좋운하루 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려요!

넵 감사합니다ㅎㅎㅎ

어느덧 복귀날이네요.
무사복귀해서 후임 잘 만나세요 ㅎ

목베게 마음에 들었나봐요 ^^

디클릭 ♡

넵ㅎㅎ 후임도 기대가 되네요!
목베게 맘에 들어해줬으면ㅠㅠ

어머..대박. 지난글 다시 보고 왔어요.
목베게... 으흐흐...

감동이었죠 정말ㅎㅎㅎ

ㅎㅎㅎ 목배게하고 이렇게 찍어주면 뿌듯할만 하네요 ^^

어떤 기분을 상상하셔도 그 이상입니다ㅎㅎㅎ

휴가 복귀 하시는군요.
또 부대 내에서 아프지 말고 건강 챙기세요.
군에서는 다치지 말고 그저 건강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몸조심히 지내다 또 나오겠습니다!

선물하신걸 직접 목에......ㅎㄷㄷ
와~기분이 정말 .....부럽습니다.^^

아직도 뿌듯하네요 정말ㅎㅎㅎㅎ

역시 성덕! 아직 머리는 멀쩡한가요?ㅋㅋㅋ
dclick!
c.png

다행히 이번엔 잘 밀렸습니다ㅎ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0 which ranks you at #42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