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교차로일지도 몰라서 쓰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마나마인용으로 새로운 글을 쓰신다니... 저도 그래야할까요?
제안 받았을때 제이미님 이름보고 저도 한다고 했는데 뭐가 뭔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ㅎㅎ

Sort:  

앗 제 이름이 그렇게...ㅋㅋ

일단은 피규어 글을 차차 거기로 옮기시는 것도 괜찮죠. 새로
쓰신다 해도 피규어로 소재가 많겠네요. 단지 제목의 번호는 거기서 처음 볼 독자들의 입장에 맞춰서 없애거나 1부터 다는 게 좋겠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네. 번호는 새로 지정하려고 했는데 글수정이 아직 안되네요.ㅎㅎ

참고로 제가 새 글 쓰는 건 원래도 새로 시작하려고 했던
시리즈가 있어서입니다. ㅎㅎ

역쉬! 또 대문이...?ㅋㅋㅋ 샌드박스도 하시는거보고 따라해야겠어요. 그것도 어리둥절..ㅎㅎㅎ

아 전에 만들어 주신 대문 중에 아직 사용 안 한 거 있어요! 그거 쓰려고 아껴뒀죠. ㅋㅋ

샌드박스도 신청하셨었군요? 축하합니다. ㅋㅋ근데 거기서는 뭘 하실지 지원할 때 얘기를 하셨죠?

제가 뭐라썼는지 기억이... T^T 뭐 거창한건 아니고 그냥 지금까지 하던거 거창하게 풀어서 썼던것 같네요.ㅋㅋ 첫 과제가 다시 재소개해야 한다는데... 제이미님도 축하드려요.

키위님 샌드박스 되셨슴꽈?
슬랙은 들어오셨슴꽈?

넵. 선배님. 슬랙도 가입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69.85
ETH 2584.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