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미의 일상기록 #9/Music Box #9.5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ㅋㅋ들은 듯 아닌 듯...긴가민가 해서 누군지 검색해봤네요. 저런 스타일 일도 재미있어 보이고, 잘했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과 자꾸 만나야 되는 일은 자기만의 시간을 뺏기에 스트레스를 주지만, 뭔가 그만큼 의욕이 생겨나기도 하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어느 시점이 되면 딱 끊고 싶어지더라는...

Sort:  

ㅋㅋ

저도 소설에 도전해 볼까하고,
소설 공부를 하고 있는데,

캐릭터를 구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이더군요.
다른 중요한 것들도 있지만요.. ㅋㅋ

네, 온라인상에서 무언가 하려고 한다면 자신의 캐릭터가 가장 우선이지만, 소설이라면 또 다른 의미에서 캐릭터로 시작하는 것이 권장할만한 일 같아요. 저도 소설에는 완전 초보이지만요. 앞으로 쓰실 소설 응원합니다. ㅎㅎ

같이 베스트 셀러 작가 함 되어 보시죠.. 미래에..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